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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페이즈〓
여러분은 저마다 다른 이유로, 평소에 지나본 적 없던 골목을 달리거나 걷고 있습니다.
시각은 해질녘. 어두침침한 골목은 불빛도 적고, 길은 구불구불해서 앞을 내다보기 대단히 어렵습니다.




: 그때, 난데없이 사람이 나타납니다.
좌우에서, 눈 앞에서, 혹은 뒤에서.
마치 지금 갑자기 출현한 것처럼 나타난 사람들을 피하기는 어려워서, 아차 하며 부딪칠 뻔합니다.
여기서 강제 전투입니다. 참가자는 PC 전원과 NPC 3인.
PC 전원은 플롯합니다. 1~6 중에 원하시는 속도를 귓속말로 보내주세요. 높을수록 먼저 행동할 수 있지만, 그만큼 회피에 불이익을 받습니다.




: =
rolling 3d6
(++)
5
3
4
12
: 속도 3-코우즈키,이나가키,쇼코 / 속도 4-아이미,트럭 / 속도 5-타카요,이케멘

PC6:이나가키 텐야 ROLL 위험감지 (서포트)

12
어빌리티: 소리
목표치: 5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어잉
스페셔루
PC5:아이미 스우 ROLL 위험감지 (서포트)

4
어빌리티: 추적
목표치: 5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 타카요/이케멘 HP -1, 아이미 HP -2, 트럭 HP-1
: 코우즈키, 이나가키, 쇼코 HP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웃기네
: 버팅 발생, 갑자기 나타난 서로를 못 보고 전원은 충돌했다.
트럭부수는거야?
: 핸드아웃 교체 발생하겠습니다. 속도 5부터 순서대로..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예술

6
목표치: 7
ㄴㅇㄱ
EG (GM): 처리 끝났으니 진행하겠습니다...
: 「전원은 자신의 안에서 무언가가 변화한 듯한, 소중한 것을 잃은 듯한 감각이 들었다」
: 이곳을 빠져나가려 아무리 걸어도, 원래 있던 위치로 돌아올 뿐입니다.
아무래도 이 골목에서 나가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골목에 갇힌 PC 다섯 사람은 서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뭐지......?


트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트럭 안을 들여다보니 텅 비었다. 운전사가 없다.





(문은 열리지 않는다. 트럭은 급발진하며 타카요를 떨쳐낸다.)














트럭: (부웅 소리를 내며 정면으로 직진한다.)







혼돈 파괴 망가군.


: 골목을 발로 차자, 골목 전체가 순간 요동쳤다.











: 일곱이나 되는 미아 덕에 골목이 북적거린다.



(기분나쁘게 웃음...)












?












......






(떠났다가...)
(원위치된다. 아무도 이 골목에서 빠져나갈 수 없다.)








: 핸드아웃 「이케멘 타로」「트럭」「후쿠자와 쇼코」「골목」「핸드아웃」 공개.

(아무튼 얼굴이 잘생겼다.)
: 도입 페이즈 종료.
〓메인 페이즈〓
【1사이클】
: ▶PC1:아카가와 타카요의 장면
이번 장면은 등장인물이 어떻게 되나요?
(혼자 / 전원 / 자율 / 누군가와 함께)

: 골목의 가장자리에 주저앉아, 잠시 휴식을 취한다. 짧은 안식의 때, 주위가 고요하니 으스스하기는 해도, 어딘지 안심되는 듯한 기분도 든다. 그러고보니, 무언가 가지고 있지 않았던가. 약간 주머니를 뒤적여 보자. 장면 플레이어는 「진통제」를 1개 획득한다.






: 골목 양 옆에는 벽이 있는데, 장벽처럼 무척 높아서 넘을 수 없다.




: 타카요는 튕겨져 나갔다. 결계인가?






그렇지만 말하지 않겠어...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그늘

2
목표치: 5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그늘

5
목표치: 5
: 타카요는 이 골목에 대해 알게 되었다.
: 쇼크로 이성치 -1, <혼돈>으로 공포판정.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혼돈

7
목표치: 9
(크큭.......)



: ▶PC5:아이미 스우의 장면
이번 장면의 등장인물은 어떻게 되나요?
(혼자 / 전원 / 자율 / 누군가와 함께)

: 무언가가 시야 끝을 스쳐간다. 돌아보나, 그곳에는 아무도 없다…… 다시 앞을 보려고 하면, 또 시야 끝에 무언가가……! 엉겁결에 손으로 쫓아내려 하니, 무언가를 잡았다. 그것은, 놀랍게도 고구마 스틱. 이곳에 오기 전까지, 계속 머리카락에 고구마 스틱이 붙어 있던 것일까. 부끄럽다! 그래도, 예리하게 뾰족해진 고구마 스틱은 무언가로 쓸 수 있을지도. 장면 플레이어는 「무기」를 1개 획득한다.
아파요














: 아이미는 달려가다가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 걸려 넘어졌다.
결계인가...!

(흑흑... 부끄러움으로 결계같은걸 조사합니다......)

PC5:아이미 스우 ROLL 부끄러움

9
목표치: 5
: 아이미도 이 골목의 정체를 알게되어 버렸다.
쇼크, <혼돈>으로 공포판정.

PC5:아이미 스우 ROLL 혼돈

7
목표치: 12
ㅠㅠㅠㅠㅠ
: 이 골목은 대체 무엇인가... 그것이 궁금한 플레이어는 골목 핸드아웃을 조사해 보는 편이 좋겠지.
(!)

: ▶PC6:이나가키 텐야의 장면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혼자 / 전원 / 자율 / 누군가와 함께)

: 골목 구석에 오래된 쓰레기통이 있다. 긴 시간 놓여있었던 건지 그것은 엉망진창이다. 파손된 쓰레기통 덮개에, 무언가가 걸려있다. 잘 보니, 부적이 아닌가. 쓰여있는 문자는 모르겠으나, 보고 있으면 안심된다. 버리기도 좀 그러니까, 가지고 갈까……. 장면 플레이어는 「부적」을 1개 획득한다.

큰일인데~ 소인 드라마 봐야한단 말이오






: 그렇다. 죽은 맛있다.




: 죽으로 만든 빵인가?



(쇼코 앞에서 얼굴 들이밈)
이케맨 보다 소인이 잘생겼지 않소?



PC6:이나가키 텐야 ROLL 웃음

10
목표치: 5





: 이성치 -1.


(유유히 지나간다.)

(실눈 살짝 떠짐... 지나가는 쇼코를 쫓는다)
(눈 부비. 다시 ^^ 표정으로 돌아옴)
그렇구만~ 조심해야겠구만~


^^ (이케맨보다 잘생기게 웃어줌)

: 이케멘, 의문의 1패...











: ▶PC9:코우즈키 유시의 장면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혼자 / 전원 / 자율 / 누군가와 함께)

: 자신은 무언가 소중한 것을 잃어 버렸다……. 그것은 이 골목에 있을 것이다……. 아니, 그것을 가지고 있는 녀석이 있을 것이다. 어떻게 해서라도 빼앗지 않으면, 그렇지 않으면 자신은……. 그곳에서 핫하고 눈이 뜨인다. 지금 건 뭐였을까. 꿈이라도 꾸었던 걸까. 그러기엔 꽤나 리얼리티한 꿈이었다.

: 코우즈키가 잠시 졸았던 모양이다.









(트럭 쓰담쓰담)




PC9:코우즈키 유시 ROLL 암흑

8
목표치: 5
:
1 | 공감(+) / 불신(-) |
2 | 우정(+) / 분노(-) |
3 | 애정(+) / 질투(-) |
4 | 충성(+) / 모멸(-) |
5 | 동경(+) / 열등감(-) |
6 | 광신(+) / 살의(-) |

rolling 1d6
()
5
5

rolling 1d6
()
2
2










: 과연 트럭은 벽을 부술 수 있을까?


(과연 트럭의 몸통박치기는?)

: 효과가 별로인 듯하다...



: ▶이케멘 타로의 장면
(마스터 장면/PC 전원 등장)

: 이케멘이 PC 전원을 대상으로 전투를 걸어옵니다.
: PC 전원은 플롯. 1~6 중에서 원하시는 속도를 귓속말로 보내주세요.





rolling 1d6
()
6
6
: 속도 1 버팅 발생.
불행 중 다행 발동.
두분, 원하는 아이템 말씀해 주세요.
: 아이미는 위험감지 판정도 해 주세요.

PC5:아이미 스우 ROLL 위험감지 (서포트)

3
어빌리티: 추적
목표치: 5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 (저런...)
두사람은 서로 충돌했다. HP -1
: 서로의 핸드아웃을 스틸해 주세요.
이거맞나요??
: 왼쪽 카드(끄덕)
새로고침 할게요ㅠㅠ)
: (상상도 못한 범인..)
진짜이게뭐야
: 「코우즈키와 아이미는 자신의 안에서 무언가가 변화한 듯한, 소중한 것을 잃은 듯한 감각이 들었다」

【1라운드】

: ▶이케멘 타로의 턴





소외시키는 건 나쁘다고!
에잇, 받아라! 이케멘 펀치!
이케멘 타로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예술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4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3
4
7
어이




rolling 2d6
(+)
6
6
12




아이미, <허무감> 공개하고 RP 부탁드립니다.

rolling 1d2
()
2
2
코우즈키에게 진통제를 빼앗으며 대미지 1점... RP 부탁드립니다.


: ▶PC6:이나가키 텐야의 턴
어떻게 할까?

소인을 때리려했겠다



PC6:이나가키 텐야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6
6
12



씀

rolling 2d6
(+)
4
3
7


(비겁하다.... 얼굴만 잘생기면 다냐! 라는 표정으로 쏘아보고 쓰러진다.)
: 이케멘의 생명력.... 0, 다음 장면 시작시 1점으로 회복됩니다.


: ▶PC1:아카가와 타카요의 턴

PC1:아카가와 타카요: (주변을 보니 텐야만 보인다. 텐야를 공격하자.)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2
6
8
휴....

하는거죠?
【2라운드】
▶PC6:이나가키 텐야의 턴
싸워서... 핸드아웃을 지켜내자.

거참.... 타카요 수상한데...
(어쩔 수 없다는 눈으로 기본공격합니다)

PC6:이나가키 텐야 ROLL 기본 공격 (공격)

3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


: 이나가키의 공격은 보기좋게 빗나갔다.
▶PC1:아카가와 타카요의 턴

(기본공격으로 공격합니다.)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4
5
9
: 보기좋게 피해냈다.

【3라운드】
▶PC6:이나가키 텐야의 턴


(기본 공격합니다)




PC6:이나가키 텐야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2D6

2
(무기 사용합니다.)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2D6

2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2D6

8

: 타카요는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했다.
▶PC1:아카가와 타카요의 턴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3
4
7
(자꾸 7나오네)

: 타카요의 공격에 이나가키는 날아가고 만다. HP-3, 전투 탈락.
승자, 아카가와 타카요... 전과 선택해 주세요.


EG (GM): 드렸습니다. 기존에 소지하고 계셨던 핸드아웃을 예비 핸드아웃으로 소지하는 것으로 알겠습니다..
【2사이클】
▶PC1:아카가와 타카요의 장면
이번 장면은 등장인물이 어떻게 되나요?
(혼자 / 전원 / 자율 / 누군가와 함께)

: 무언가가 부족하다. 골목을 달리는 당신이지만, 자신이 어딘가 불완전한 듯한, 그런 감각을 느끼고 있다. 이곳, 이 상황에서 반드시 필요한 물건…… 그렇지! 식빵이다! 그리 떠올린 순간, 당신은 식빵을 입에 물고 있었다. 마치 인과가 수정된 듯한 현상. 이 골목은 대체 어떻게 되어 있는 걸까……. 장면 플레이어는 「프라이즈:식빵」을 획득한다.






: 교복까지 입으면 완벽할 텐데...

크읏.. (교복입었는데..)


: 타카요의 날카로운 지적...


그게 뭐지...?
나는... 누구고...?



자네는 내 부하였고 이름은 우주맨 타로라네









우주 끝까지 따라가겠슴다!

: 핸드아웃을 잃으면 저렇게 되는 걸까? 여러분은 저렇게 되지 않도록 조심하자.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민속학

7
목표치: 5
:
1 | 공감(+) / 불신(-) |
2 | 우정(+) / 분노(-) |
3 | 애정(+) / 질투(-) |
4 | 충성(+) / 모멸(-) |
5 | 동경(+) / 열등감(-) |
6 | 광신(+) / 살의(-) |
서로 1d6 굴려주세요.

rolling 1D6
()
4
4

rolling 1d6
()
1
1
: 충성/모멸, 공감/불신 중에서 골라주세요.


: 마이너스 감정이 피어오르며, 의심암귀가 돌기 시작한다...



: ▶PC5:아이미 스우의 장면
이번 장면의 등장인물은 어떻게 되나요?
(혼자 / 전원 / 자율 / 누군가와 함께)

: 좁은 골목을 걷던 도중, 벽에 손이 걸려 조금 까져 버렸다. 가방을 뒤지니, 반창고가 나온다. 이건, 어딘가에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무엇이 있을지 모를 이 골목이다. 충분히 조심해서 나아가야지. 장면 플레이어는 「진통제」를 1개 획득한다.





고맙습니다...(훌쩍이며 받았다...)


(쇼코 봄....)





PC5:아이미 스우 ROLL 놀람

8
목표치: 5

할 수 없네..... 알려주도록 할게.
(자신의 사연에 대해 말해주었다.)
: 아이미의 이성치 -1.





: ▶PC6:이나가키 텐야의 장면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혼자 / 전원 / 자율 / 누군가와 함께)

: 어두침침한 골목을 걷는 당신. 제법 걸었을까, 배도 고프고 지치기 시작했다. 무언가 가지고 있던 것 같아 가방을 뒤지면, 식빵을 발견한다. 좋았어! 이걸로 잠시 동안은 먹으며 버틸 수 있겠지. 장면 플레이어는 「프라이즈:식빵」을 획득한다.







버터.....햄..... 계란후라이.....








(옆으로 쓰러져 있는 모습.)


(트럭이 쓰러져있는 모습)




: 트럭은... 마스코트였던 것인가?










PC6:이나가키 텐야 ROLL 소리

7
목표치: 5
: 트럭이 숨을 쉬는 소리가 가까이 접근하니 잘 들린다.

: 이나가키 이성치 -1

자네....!!
그런 사연이 있었구만.
















: ▶PC9:코우즈키 유시의 장면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혼자 / 전원 / 자율 / 누군가와 함께)

: 무언가가 부족하다. 골목을 달리는 당신이지만, 자신이 어딘가 불완전한 듯한, 그런 감각을 느끼고 있다. 이곳, 이 상황에서 반드시 필요한 물건…… 그렇지! 식빵이다! 그리 떠올린 순간, 당신은 식빵을 입에 물고 있었다. 마치 인과가 수정된 듯한 현상. 이 골목은 대체 어떻게 되어 있는 걸까……. 장면 플레이어는 「프라이즈:식빵」을 획득한다.










: 큰일이~다! 지각, 지각! 저, PC⑨!
어디에나 있는 극히 평범한 학생 !
(프롤로그 풍으로)

(코우즈키 유시는 아쉬운 모양이다.)
: 아쉬워하는 그때였다.
: 하늘에서 벚꽃잎이 흩날리기 시작한다.


: 아니? 때아닌 벚꽃?


: 너무나도 완벽한 그 모습에 너도나도 감탄한다.


: 골목도 감탄했는지, 골목 전체에서 박수 소리가 들려온다.





믿고 있었다고! (감동)
웃겨서 구름

코레, 곤란.

(유시쨩에게 손내밈)








: 한조각 떼어주면 알 수 있지 않을까?









트럭: (맛있었는지 격한 핸들링)


맛있어하는 것 같소.

: 눈부신 빛이 쏟아진다.







다시 뱉어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중에 돌아오겠지만...)



PC9:코우즈키 유시 ROLL 인류학

8
목표치: 5
: 코우즈키는 핸드아웃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깨달았다.
그렇구나, 그런 거였어...



: ▶후쿠자와 쇼코의 장면
(마스터 장면/PC 전원 등장)

흐……흐흐…





죽.....







: 후쿠자와 쇼코가 PC 전원을 대상으로 전투를 걸어옵니다.
PC 전원은 플롯. 1~6 중에 원하시는 속도를 귓속말로 보내주세요.




rolling 1d6
()
6
6
: 불행 중 다행으로, 두사람은 부딪치고 넘어진 자리에서 아이템을 발견했다.
어느 아이템 획득하시나요?

(하려고 했지만 아무도 없었다)
핸드아웃 교체 발생하지 않습니다.
사용하시나요?

그럼 두분은 서로의 카드를 스틸해 주세요.




PC6:이나가키 텐야 ROLL 소각

4
목표치: 10


PC9:코우즈키 유시 ROLL 소각

11
목표치: 7

PC5:아이미 스우 ROLL 소각

10
목표치: 9

전투 개시하겠습니다.
【1라운드】

: ▶후쿠자와 쇼코의 턴
.....
도망갔잖아?


: ▶PC5:아이미 스우의 턴











: ▶PC6:이나가키 텐야의 턴

(긁적)
(버팅난 친구들 봄...)
아무래도 뭐... 그렇네. ()


유시 유심히
예
스





(아이미 스우를 기본공격합니다)


PC6:이나가키 텐야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 하지만 빗나갔다.



: 라운드 종료, 두분 자발적 탈락 하시나요?










(쇼코의 핸드아웃을 가집니다)
잠시만요...
어째 처음받은게 제일 괜찮지............................
: 이나가키는 쇼코의 핸드아웃을 예비 핸드아웃으로 소지하게 됩니다.
〓클라이맥스 페이즈〓
골목 전체를 감싸는 분위기가 일변합니다.
어디선가 수많은 사람이 보고 있는 듯한, 꺼림칙한 시선이 느껴집니다.




: 시선이 느껴지는 방향을 보면,
어두침침한 골목 깊은 곳에서 수많은 인간이 이쪽을 보며 천천히 걸어오고 있습니다.

: 그 인수는 수십명 있다고 생각되며, 모두 공허한 표정으로 양손을 힘없이 앞으로 내밀고 있습니다.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 A~C: 「핸드아웃……핸드아웃을……내놔라……」(좀비처럼 중얼거리며 다가온다.)
: 아무래도, 이 골목에서 핸드아웃을 빼앗겨 나오지 못하게 된 인간의 말로인 듯 보입니다.
그들의 목적은 PC들이 가진 핸드아웃을 빼앗는 것이겠죠.

핸드아웃.....


: 핸드아웃이 없는 NPC 두사람도 상태가 이상해집니다.
그리고 수많은 인간이 다가오는 와중, 골목 전체가 섬뜩하게 꿈틀거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감지합니다. 이 골목은 웃고 있다……!
어떻게 웃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경악하는 PC들을 보며 웃고 있습니다.
그리고 골목은 「너희도 이 연중처럼 되는 거다. 자, 핸드아웃을 내놔」라는 말만 하며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이대로는, PC들도 같은 말로를 걷게 되어 버리겠죠. 싸우지 않으면……!










: 클라이맥스 전투에 돌입하겠습니다.

: [전투 참가자: PC 전원, 에너미:골목, NPC 3인,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x3]
전투 개시 전 PC 전원은 플롯. 1~6 중에 원하시는 속도를 귓속말로 보내주세요.




rolling 3d6
(++)
2
3
6
11

??
EG (GM): 속도 6-골목,트럭 / 속도 5-몹 / 속도 4-몹 / 속도 3-아이미,몹,이케멘 / 속도 2-타카요,유시 / 속도 1-이나가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골목 HP -2, 트럭 HP -1

: 속도3 코우즈키 HP -1
EG (GM): 아이미는 위험감지 판정해 주세요.
불행 중 다행은 어떤 아이템 얻으시나요?

PC5:아이미 스우 ROLL 위험감지 (서포트)

4
어빌리티: 추적
목표치: 5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부적할게요ㅠㅠ)

PC5:아이미 스우 ROLL 위험감지 (서포트)

11
어빌리티: 추적
목표치: 5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드디어)
: 속도2로 넘어가서...
식빵 쓰시나요 두분?

타카요 어떤 핸드아웃 넘기나요..
가져가주시기..
(교환 완료)
코우즈키...


PC9:코우즈키 유시 ROLL 예술

11
목표치: 6
【1라운드】

rolling 1d6
()
6
6
에너미:골목: =
rolling 1d6
()
2
2

트럭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탈것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4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에너미:골목: 트럭 주제에...!
rolling 2d6
(+)
2
2
4
: 골목이 4점만큼 무너진다. 거듭된 박치기가 드디어 효과를 나타내기 시작한 걸까?
: 골목의 HP 13->9.
▶에너미:골목의 턴의 턴
에너미:골목: 뭐...
그동안 지켜보면서 즐거웠다.
좋은 구경거리더군.

(그리고 악당이 맞는듯)

에너미:골목: (악당처럼 웃으며 아이미 가까이에 있는 벽을 조종한다.)
에너미:골목 ROLL 트릭 (공격)

7
어빌리티: 웃음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 2d6-2로 회피판정.


rolling 2d6-2
(+)
-21
3
2
: 옆에서 벽이 튀어나오더니 아이미를 쳤다.
아이미 HP -2
에너미:골목: (소리높여 웃는다...)

: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의 턴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 A~C: 핸드아웃.....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 A~C: 핸드아웃을.....
내놔라.......
(좀비처럼 쓰러진 아이미에게 걸어간다.)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 A~C: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 A~C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2
1
3
(으아 무기요무기)
다시 굴려주세요.

rolling 2d6
(+)
6
2
8
: 핸드아웃이 없는 인간이 워낙 느리게 다가왔기에 충분히 피할 수 있었다.

: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의 턴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 A~C: (B도 초점 나간 눈으로 터벅터벅)
(타카요를 공격하고자 다가간다.)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 A~C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협박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핸드아웃.... 2개나 가지고 있다니....
내놔라......

PC1:아카가와 타카요 ROLL 2D6

8
(그 누구에게도 주지 않는다...!)
: 타카요는 넘길 생각이 없는 모양이다.
▶PC5:아이미 스우의 턴

우... 이게 다... 골목때문이니까... 골목만 쓰러뜨리면...
(비밀 밝혀도 되나요 ㅋ ㅋ ㅠ)

저에게 있는건 어차피, 가짜니까요...(눈물뚝뚝)
: 이나가키 제외 전원 이성치 -1
: 쇼코/몹들 생명력 -1
EG (GM): 타카요 착란...



PC5:아이미 스우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1d6 추가로 굴려주세요.

rolling 1d6
()
5
5
: 골목에게 정확히 9점의 대미지.
골목, 행동불능.
전투 종료.
몹:핸드아웃이 없는 인간 A~C: ....?
(제정신을 되찾는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텐야를 위해 생명력 풀피 만들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필로그 페이즈〓
골목을 해치웠다고 생각한 순간, 목소리가 들려옵니다.
「나를 즐기게 해 주었으니 해방시켜주도록 하지. 뭐, 핸드아웃이 뒤바뀐 녀석들은 뒤바뀐 운명을 살아가게 되겠지만.」
…역시 그리 쉽게 소멸할 괴이는 아니었나 봅니다.
(RP 가능합니다.)






(쇼코에게 핸드아웃 돌려줘도 되는지...)










그치만 이제 집에 갈 수 있어요...!
: 골목의 말이 끝나는 동시에, 시야가 트이며 제대로 된 길이 보입니다.

: 시간을 확인하면 저녁 7시 즈음. 마치 그 골목에 있던 시간이 꿈이었던 것처럼, 그다지 흐르지 않았습니다.

: 이제 저마다 본래 가려던 목적지로 갈 수 있으니, 무사생환을 기뻐하며 가도록 합시다.




: ▶개인 에필로그 - PC①의 핸드아웃을 가진 캐릭터
당신은 생각합니다. ‘이번 기회는 놓쳤지만, 언젠가 이세계 전생을 하고야 말겠어!’
돌아가는 길에 서점에 들러 이세계 전생 라노벨을 사 들고 귀가합니다.
당신의 근사한 꿈이 이루어질 그 날이 오길, 응원합니다.
(한말씀 남겨 주세요.)

: 벽에 쿵하고 부딪치며 의식을 잃습니다.
이세계를 모험하는 꿈을 꾸길...
▶개인 에필로그 - PC⑥의 핸드아웃을 가진 캐릭터
드디어 지긋지긋한 골목과 작별이다. 당신은 홀가분한 기분으로 돌아갑니다.
핸드아웃이란 무엇인가, 운명이자 인생입니다.
다시는 소중한 핸드아웃을 잃지 않도록, 자신의 비밀을 지킬 수 있도록 단련해 두면 어떨까요?
: (한마디 남겨 주세요.)

▶개인 에필로그 - 이케멘의 핸드아웃을 가진 캐릭터
당신은 집으로 돌아가려 했으나, 집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애초에 자신에게 돌아갈 집이 있었던가? 자신은 인간이었던가?
영문도 모른 채, 길을 잃은 미아가 된 당신.
만약 가족이나 지인에게 발견된다면… 귀가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한말씀 남겨 주세요.)

: ▶개인 에필로그 - PC⑨의 핸드아웃을 가진 캐릭터
생각났습니다. ‘자신은 소비자 금융을 비롯하여, 별의별 기관에 막대한 빚을 지고 있다.’
골목에 숨어있는 동안 겨우 한 숨 돌릴 수 있었으나, 이제는 그렇지 않다.
사채업자로부터 도피하는 나날이 다시 이어질 테지…… 그들이 쫓아오기 전에, 다시 어디론가 달아나야 한다.
당신은 어떻게 하시나요?

PC6:이나가키 텐야: 이야~ 소인 인기가 많아서 곤란하구만~ (절레절레) 쇼코쨩 다음은 없을 것 같아. 차라리 이게 너한테 잘 된게 아닐까? (웃으며 사채업자를 피해 달아납니다)
(골목으로는 가지 않습니다)
: ▶개인 에필로그 - PC⑤의 핸드아웃을 가진 캐릭터
괴상한 녀석들을 따돌리고 무사히 골목을 빠져나온 당신.
역시 드러밍은 효과적으로 주위를 위협할 수 있는 만능 기술이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고릴라라고 믿은 채, 그대로 살아가게 됩니다.

: ▶개인 에필로그 - 핸드아웃을 잃은 캐릭터
핸드아웃을 잃은 당신은 자신이 가진 꿈, 혹은 자아 정체성을 잃었습니다.
점점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나지 않게 되어 가고 있음을 느낍니다.
골목에서 빠져나온 것까지는 좋은데, 이제 어디로 가면 좋을까요…


당신이야말로... 나에 대해 안다면, 알려주었으면 좋겠네.


나... 어쩐지, 당신과 함께라면 내가 누구인지... 떠오를 듯한 기분이 들어.

가자!
어디론가!
: 두사람은 그렇게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디론가 떠납니다.
2019/3/15「버팅하면 핸드아웃이 뒤바뀌는 시나리오」
――END――
: [최종 핸드아웃]
PC1-타카요: PC1
PC5-아이미: PC6
PC6-이나가키: PC9
PC9-코우즈키: 이케멘
NPC-이케멘: 없음
: NPC-쇼코: 없음
NPC-트럭: PC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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