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 공개 정보 (영화 서클→TRPG 동아리로 개변하여 플레이했습니다.)
하단의 요약글은 플레이 로그 전문입니다.
시나리오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아직 플레이하지 않으신 분께서는 열람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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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ANe
「마보로시네마」
w. 이치노세 유키
〓도입 페이즈〓
●마감 기한은 이미 지나고
:(등장:
PC 전원
)모종의 이유로 TRPG 동아리는 이번 인세인대 축제에 참여하게 되었고,
전시용으로 시나리오 한편과 리플레이 영상을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시나리오가 미완성인 데다, 마감일이 정확히 2시간 전에 지났습니다.
학교 행사이니 지금이라도 서둘러 작업해서 제출하면 되겠죠?
그런고로 이번 이야기가 시작되는 장소는 시나리오 집필을 담당하는 아사기리 시즈쿠의 방입니다.
:평소에는 아사기리 혼자서 작업을 하나, 오늘은 각자의 사정으로 기합이 들어가 있는 다른 부원들이 몰려왔습니다.
시간은 벌써 자정이 넘었고, 이미 돌아가는 전철은 없습니다.
핸드아웃 「데드라인」 「바깥」 「저주의 소문」을 공개합니다.
PC4:히라자와 유즈:(푸딩 냉장고에 넣으며)
아사기리씨 방은 어쩐지...
아저씨 방 같네. 매번 느끼는 거지만.
PC1:아사기리 시즈쿠:(노트북을 울상지으며 노려보고있다. ..그러나 떠오르는 건 없고...)
PC3:아리스가와 유우:(옆에서 꾸벅꾸벅 졸고 있음...)
PC2:안자이 케이타:(묵묵히 핸드폰 시간만 노려보고 있습니다) 그러게. 아사기리 씨 같네.
PC1:아사기리 시즈쿠:네?!(억울)
(From PC3:아리스가와 유우): (그러고보니 오늘은 히메 나오나요?)(급)
방은 그 주인을 나타내는 거울이라고도 합니다.
(To PC3:아리스가와 유우): 오늘은 불러주시면 언제든지 나옵니다..
(From PC3:아리스가와 유우): (꾸닥!)
PC1:아사기리 시즈쿠:(저는..아저씨같은 건가요...)(우울먹)
PC4:히라자와 유즈:아릿치~머리 셋팅해 놓은 거 망가지니까 벽에는 기대면 안돼~
PC3:아리스가와 유우:...헉. (졸다가 깸;)
아릿치?
PC4:히라자와 유즈:귀엽지?
주연 기념으로 붙여봤어.
:누가 부르기 시작한 별명인지는 모르겠지만 참 귀여운 애칭입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에리이씨)
:(에리이...)
PC4:히라자와 유즈:에릿치는 못 온대?
합숙 같아서 재밌는데
:에리이는 외박이 어렵다며 사양했습니다.
어쩐지 아리스가와가 앉아있는 방향에 서늘한 기운이 감도는데...?
PC3:아리스가와 유우:(부모님이 엄격하신가 보다...)
? (뒤돌아 봄)
히메:(손 흔듬)
아일:(히메 귀여워!)
jelly c.:(귀여워!)
히메:이 방, 마음이 편안해지는 방이야! 이유는 모르겠지만!
리본 토끼:(귀여워...!)
PC3:아리스가와 유우:(손 흔들어주려다 흐릿해짐;)
히메:만끽하다 가야지!
(바닥에 대자로 누워버린다.)
jelly c.:(귀여워!)
:아리스가와 및 영감이 있는 PC에게는 보입니다.
PC4:히라자와 유즈:(흐릿해짐)
PC2:안자이 케이타:(흐릿해지나?)
PC1:아사기리 시즈쿠:(마음이 편안해지는........)
아일:(영감 있는 친구들이 많군요 티알부)
:아무튼 문제는... 축제에 제출할 시나리오입니다.
PC4:히라자와 유즈:그. 래. 서.
아사기리씨-
타이핑 소리 전혀 안들리는 걸
PC3:아리스가와 유우:...야식이라도 먹을래? (히메에게서 눈 돌리고 아사기리 봄)
PC2:안자이 케이타:어머. 어디에서 막힌걸까. (지이긋이 아사기리를 보며)
PC1:아사기리 시즈쿠:(뜨끔)그, 그....(눈을 여기저기 굴리다)이, 일단 마감하구 먹을게요!
(우엥)
:각오를 다지고, 아침까지 다 쓰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도입 페이즈 종료]
EG (GM):그리고 아사기리가 소지한 프라이즈 「절대 봐서는 안 되는 USB」는 소지자가 아닌 PC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아일:(덜..덜...)
jelly c.:(데드라인이 무척 신경쓰이고 무서워요)
현재:(덜덜덜)
〓메인 페이즈〓
【1사이클】
EG (GM):장면 플레이어 차례는 임의로 돌아갑니다. 저마다 희망하시는 순서 말씀해 주세요.
아일:(전 아무 순서나~)
EG (GM):마감 뒤에 오는 것... 그것은 데드라인입니다.
현재:(이거 몇 사이클 이더라 2사이클이던가요?)
EG (GM):(끄덕)
현재:(그럼 저 2사이클이니까 2번째로)
jelly c.:(그럼 저는 다이스 굴려서 정해도 될까요)
EG (GM):(편하신대로)
리본 토끼:(음 저는 세번째 즈음에 할게요)
jelly c.:=
rolling 1d2
()
2
2
(마지막이군요)
:순서:아리스가와→히라자와→아사기리→안자이
장면 플레이어:아리스가와 유우
장면 등장 PC를 지정해 주세요.
(혼자 / 자율 / 전원 / 그외)
PC3:아리스가와 유우:(처음이니까 전원으로~)
:본 시나리오는 장면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바로 장면 시작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히메:(여전히 세상 모르는 행복한 표정으로 뒹굴고 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귀여운 히메...)
PC4:히라자와 유즈:(영상촬영용 캠코더 손질 중)
PC3:아리스가와 유우:(아사기리 흘끔 봄)
PC2:안자이 케이타:(뒤에서 아사기리씨 모니터 뚱하니 쳐다보구 있음)
PC1:아사기리 시즈쿠:(노트북과 눈싸움 중....)
:부원들의 독촉을 받으면 마감에 도움이 될 지도 모릅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독촉...)
:작업은 진척이 영 느껴지지 않습니다. 시나리오 집필이란 건 본래 난이도 있는 작업이기 때문일까요.
PC2:안자이 케이타:아사기리 씨. 어딘가 막히는 부분이 있으면 차라리 다같이 상의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PC3:아리스가와 유우:(꾸닥) 일단.. 지금까지 얼마나 쓴 거야?
히메:그래그래~ 다들 돕고 사는 거니까! (한마디 보태본다)
PC3:아리스가와 유우:(히메 쓰담)
PC1:아사기리 시즈쿠:.....사실, 그.....거의....(마른세수)
PC3:아리스가와 유우:거의? (지긋)
PC2:안자이 케이타:거의.
히메:(쓰담받음)
PC1:아사기리 시즈쿠:백..ㅈ....(땀 뻘뻘)
PC3:아리스가와 유우:.......
:그렇습니다. 시나리오는 거의 손도 대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우엥)
PC4:히라자와 유즈:...
그...
테마가 뭐야?
테마는 나오긴 한 거지...
(흔들리는 눈동자)
PC1:아사기리 시즈쿠:일단 룰은 인세인이고, 테마는... 초보자도 간단히 할 수있는 입문용 시나리오, 인데...
:아사기리도 피치못할 사정이 있었겠지요.
PC3:아리스가와 유우:(그럴수있지...)
학생회한테 데드라인 못 늘리냐고 물어보고 올게...
(전화로.. 학생회 임원한테 교양있게 데드라인 협상을 해봅니다)
(데드라인 교양으로 조사할게요!)
PC4:히라자와 유즈:자정이 넘었는데 괜찮을까?
:판정해 봅시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아니면 문자라도 남기지, 뭐.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교양
9
목표치: 5
:시간이 시간인지라 임원은 전화를 받지 않았으며, 여러분은 데드라인에 대해 깨닫습니다.
확산정보입니다.
EG (GM):이번 특수 기믹입니다..
아일:(아닛)
jelly c.:(왓 더)
아일:(usb 봄)
현재:(꺄악)
리본 토끼:(아니 세상에 저기요)
:마감 뒤에 오는 것―― 그것은, 미제출입니다.
jelly c.:(3장씩이나)
PC3:아리스가와 유우:(임원한테 문자 남기고 옴)
(미제출은... 안돼...)
(To PC3:아리스가와 유우): 이유를 알 수 없으나, 문자는 제대로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PC2:안자이 케이타:(괜히 신경 예민해져서 손가락으로 책상만 탁탁탁탁 치고 있습니다..)
(From PC3:아리스가와 유우): (어?)
PC3:아리스가와 유우:(핸드폰 보고 고개 갸우뚱 함...)
히메:??
왜 그래?
(From PC3:아리스가와 유우): (다른 친구들한테도 알려줘도 되나요..?)
PC1:아사기리 시즈쿠:(노트북에서 아리스가와로 시선을 옮긴다)...?무슨일 있나요..?
(To PC3:아리스가와 유우): 불가능할 건 없겠습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으음... 문자가 잘 안 가는데.
고장났나... (핸드폰 툭툭)
PC2:안자이 케이타:어머. 전파 상태가 나쁘기라도 한 걸까.
:환경이 환경이니만큼 전파 신호가 미약한 게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아사기리의 집 환경은...)
PC1:아사기리 시즈쿠:어, 음, ....가끔 그럴때가 있긴 한데...
그래도 요 전번에 한번 사람 왔다 갔거든요....당분간은 그래도 좀 나을텐데...?
PC3:아리스가와 유우:...뭐, 일시적인 거겠지.
마감이나 하자. 마감이나. (휘적)
EG (GM):(티알부의 마감을 응원합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아사기리의 마감을 독촉하며.. 장면 종료하겠습니다)
장면 플레이어:히라자와 유즈
장면 등장 PC를 지정해 주세요.
(혼자 / 자율 / 전원 / 그외)
PC4:히라자와 유즈:(전원으로~)
응 아까 입문자용 시나리오 쓴다고 했으니까
너무 어렵게 말고 근처에 있는 소재로 써보는 거 어때?
나 입부 전에 있던 부원이 다우징으로 보물을 찾았었다며? 그런 사소한 거
PC3:아리스가와 유우:(근처..의 히메 봄)
:일상적인 소재가 때로는 무섭기도 한 법입니다.
히메:(근처의 수호령)
PC1:아사기리 시즈쿠:아, 그 분...그런 일, 잘 하시긴 했죠(끄덕)
그러고보면 그 때 이상한 일이 있긴 했었는데..
PC3:아리스가와 유우:(착잡)
PC4:히라자와 유즈:아 아니면...
늦여름이긴 하니까
인세인답게 호러도 좋겠다.
우리 그러고보니 저주 받은 소문...있지 않았어?
뭐였더라아아아아...
:TRPG 서클에는 전해져 내려오는 저주의 소문이 하나 있다던데...
PC2:안자이 케이타:어머. 전에 한 쯤 들어본 적 있는 것 같기도 하고.
PC1:아사기리 시즈쿠:아...그런거, 있었죠....
PC2:안자이 케이타:(한번쯤)
PC4:히라자와 유즈:(마감을 걱정하는 마음으로 저주의 소문 조사해 보겠습니다!)
:판정해 주세요.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걱정
9
목표치: 6
:(아깝다...)
아일:(1만 높았으면..)
:히라자와는 소문의 내용을 떠올렸습니다.
리본 토끼:(1만 더나왔으면..ㅠ)
:프라이즈를 획득합니다.
아일:(모지모지)
PC4:히라자와 유즈:(고개 갸웃)
리본 토끼:(궁금)
PC4:히라자와 유즈:아 그러고보니 그 다우징의 주인공, 미타씨야?
요 전에 만났었거든.
PC1:아사기리 시즈쿠:아, 네(끄덕)
PC4:히라자와 유즈:그 선배한테 저주의 소문 있냐고 물어봤더니
소문-들은 적 없다던데.
PC3:아리스가와 유우:...?
PC1:아사기리 시즈쿠:.....?
(To PC4:히라자와 유즈): 비밀 전체공개하시나요?
(From PC4:히라자와 유즈): 아뇨 요기까지만 공개할래요 재밌어 보이니까
(To PC4:히라자와 유즈): (끄덕)
PC4:히라자와 유즈:그렇다는 건 최근에 생긴 저주라는 걸까나-
PC1:아사기리 시즈쿠:엑, 그런 소문을 대체 왜...?
PC4:히라자와 유즈:재밌어 보이니까, 가 아닐까?
PC3:아리스가와 유우:그거 참, 악취미네... (흐릿)
:하필 여러분이 그런 저주에 걸리다니, 역시 봉마인이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습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우리 겪었던 이상한 일들만 모아도 시나리오 몇 개는 나오지 싶긴 한데...
너무 실화기반이면 좀 그런가?
PC3:아리스가와 유우:우리만 엮인 거면 모르겠는데, 다른 피해자도 있으니까...
PC1:아사기리 시즈쿠:아무리 그래도 실화는 좀, 그래요..(끄덕)
PC4:히라자와 유즈:하긴...
얼마전에도...
저주가 자연발생해도 이상하지 않은 환경이긴 하다. 좀.
PC3:아리스가와 유우:(그렇긴 하다)
EG (GM):(저주를 몰고 다니는 티알부...)
PC4:히라자와 유즈:뭐, 어떻게든 방법은 있겠지~
(장면 마치겠습니다!)
장면 플레이어:아사기리 시즈쿠
장면 등장 PC를 지정해 주세요.
(혼자 / 자율 / 전원 / 그외)
PC1:아사기리 시즈쿠:(장면 전원으로 할게요~)
:지금 이 방은 시간과 정신의 방처럼 수련... 아니, 작업을 위한 공간이 되었습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시간과 정신의 방)
PC1:아사기리 시즈쿠:...그러고보면, 밖이 참 조용하네요...
이 시간에 원래 이랬던가...?
:새벽이라고는 해도 지나치게 조용합니다.
PC2:안자이 케이타:어머... 이렇게 조용할 시간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창밖에서 아무런 소리도 들려오지 않습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아무리 새벽이래도 이상하지...?
:가을이 되면 우는 매미소리조차.
PC1:아사기리 시즈쿠:사람 소리가 안들리는 거야 시간이 시간이니 그렇다 쳐도...여름에 이시간대면 풀벌레 소리가 제법 시끄럽거든요...?
리본 토끼:(지금 딱 바깥에서 풀벌레 소리 들리고 있네요...)
:저주의 영향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에선지...
PC3:아리스가와 유우:(저주여도 싫고 다른 이유여도 싫다)
PC4:히라자와 유즈:태풍이라도 오려는 걸까.
큰 태풍이 오기 전에는 주변이 조용해진다던데.
히메:완성되면 히메도 보고싶어! 그때 깨워줘~ (그렇게 말하고 잠을 청한다.)
PC1:아사기리 시즈쿠:(대체 무슨 일일까, 싶어서 창문을 열고 바깥을 살펴봅니다. 걱정으로 조사할게요...!)
jelly c.:(귀여운 히메)
EG (GM):판정해 주세요.
PC1:아사기리 시즈쿠: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 걱정
5
목표치: 5
PC3:아리스가와 유우:(히메한테 자켓 벗어서 덮어줌)
히메:(따뜻해짐)
리본 토끼:(우와 딱 아슬아슬하게 성공...)
아일:(다행!)
현재:(다행이에욧)
EG (GM):쇼크, <풍경>으로 공포판정.
아일:(무슨일이)
현재:(여기서요?)
PC1:아사기리 시즈쿠: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 풍경
7
목표치: 8
현재:(무슨 일이람)
jelly c.:(뭐지)
:아사기리는 바깥을 확인했습니다.
히메:(Zzz...)
아일:(귀여운..히메..)
PC1:아사기리 시즈쿠:......아니, 이건 또 무슨...
PC3:아리스가와 유우:왜? 밖에 뭐라도 있어? (기웃)
PC2:안자이 케이타:(옆에서 같이 아사기리 씨 보며 기우웃)
:적잖게 당황한 듯합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정보..공유해도 괜찮을까요?)
리본 토끼:(그보단 해야할 것 같은데...)
아일:(모야 모길래)
(To PC1:아사기리 시즈쿠): 바깥에 나가면 안된다는 점만 공유하는 건 괜찮습니다..
jelly c.:(헊 두근두근)
:귓속말 읽어주시고...
공유하시나요?
(To PC1:아사기리 시즈쿠): (=비밀 공개 없이 전달 가능하다는 의미)
PC1:아사기리 시즈쿠:(음...공유 하겠습니다)
PC4:히라자와 유즈:뭔데 그래요?
:창밖을 보면...
PC3:아리스가와 유우:(기웃기웃)
PC4:히라자와 유즈:?
:먹으로 빈틈없이 칠해진 것처럼 새카맣습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
:어딘지 알 수 없는 공간에 방째로 갇혀버린 듯한 기분이 듭니다.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풍경
8
목표치: 7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풍경
6
목표치: 7
PC2:안자이 케이타:
PC2:안자이 케이타 ROLL 풍경
8
목표치: 5
아일:(어흑 1이모자라)
리본 토끼:(아이고 아리스가와...8ㅁ8)
EG (GM):(바깥으로 나가면... 광기 덱에서 카드가 15장이나 사라집니다..)
아일:(바로 탁류겠네요)
jelly c.:(꺄아아아악)
현재:(오...)
(공유한 이유를 알겠다)
리본 토끼:(바깥에 나가지 말라고만 할까...하다...패널티때문에..일단 공유했어요)
PC4:히라자와 유즈:푸딩사러 나가려고 그랬는데...
PC3:아리스가와 유우:커피 사러 가려고 했는데...
PC1:아사기리 시즈쿠:커피는...할아버지가 서재에 몰래 숨겨둔거 몇개 있어요....
(From PC4:히라자와 유즈): 블랭크 미디어 비밀 획득해둘게요~
PC4:히라자와 유즈:문제는...
PC3:아리스가와 유우:...그거 먹어도 되는 거야..?
PC4:히라자와 유즈:이 방이 갇힌 거면
(To PC4:히라자와 유즈): (전달)
PC4:히라자와 유즈:서재는 괜찮은 건가 하는거지.
방 밖으로 나가도 되는 걸까?
:문을 열어보나요?
PC3:아리스가와 유우:(아아니요)
PC4:히라자와 유즈:집 단위면 다행인데 방 단위면...
:문 바깥도 창밖의 상태와 다를 바 없을 것이라는 점을 충분히 예상할 수 있습니다.
PC4:히라자와 유즈:(흐릿해짐)
PC3:아리스가와 유우:(마른세수)
PC1:아사기리 시즈쿠:....(마른세수)
이번엔 대체 뭐가 문제인걸까요.....
(USB 흘깃 봄)(너니?)
PC3:아리스가와 유우:(usb 봄)
PC2:안자이 케이타:(USB 흘깃...)
PC4:히라자와 유즈:그냥 열어볼까?
답도 없잖아.
:USB는 아무런 대답도 없습니다. 입이 없기 때문이지요.
PC3:아리스가와 유우:절대로 열지 말랬는데.
PC1:아사기리 시즈쿠:한번...볼까요...?(마른세수)
PC4:히라자와 유즈:...
PC3:아리스가와 유우:보통... 보지 말라는거 보면 사망플래그 아냐?
PC2:안자이 케이타:어차피 이미 이런 상황인데 더 나빠질 것도 없지 않을까.
:절대로 열지 말라고 해서 정말 열지 않는 사람이 있던가요.
PC3:아리스가와 유우:(흐릿)
PC4:히라자와 유즈:그럼 열지 말고
데이터를 복사해서
다른 쪽에서 열면?
열지만 않으면 되는 거 아닌가?
PC1:아사기리 시즈쿠:어...그... 픽션의 이야기지만..
어떤 호러 소설에서는, 그거, 데이터 복사해도 효과는 그대로..
PC3:아리스가와 유우:....
PC2:안자이 케이타:어머나... 열화, 없는 걸까...
PC3:아리스가와 유우:(마른세수)
PC2:안자이 케이타:대단한 이야기네.
PC4:히라자와 유즈:저주까지 복사되는거야?
PC1:아사기리 시즈쿠:네, 거기에선 그랬어요(끄덕)
:저장 매체에 효과가 담긴 경우, 아니면 매체에 담긴 파일에 효과가 담긴 경우로 나뉘겠습니다.
이번에는 어느 쪽일까요.
PC3:아리스가와 유우:(흐릿해짐;)
난 모르겠다... 알아서들 해. (손 휘적)
:그러면, 작업은 제쳐두고 일단 USB를 확인해 보자는 의견으로 기우는 것 같습니다.
PC4:히라자와 유즈:도깨비가 들었을지도 몰라요~(흥얼)
PC1:아사기리 시즈쿠:...일단, 열람할거면....그..
전에 쓰던 노트북 꺼내올게요(어차피 방에 있는 거지만...)
:전에 쓰던 노트북이 이 방에 있어 다행입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슬슬 장면 종료할게요)
장면 플레이어:안자이 케이타
장면 등장 PC를 지정해 주세요.
(혼자 / 자율 / 전원 / 그외)
PC2:안자이 케이타:(전원으로 하겠습니다~)
:연출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에게는 마감해야 할 작업물이 있고, 돌아가야 할 집이 있고, 수상한 USB도 있습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집에 가고 싶다는 얼굴)
PC2:안자이 케이타:(안자이는.. 아사기리의 다른 노트북을 키며 손가락으로 툭툭 두들깁니다)
그나저나... 이런 USB는 어디서 난걸까. 아사기리 씨.
:동아리 부실에...
있었습니다.
PC2:안자이 케이타:(굴러다니던 물건을 그냥 집어온걸까...)
PC3:아리스가와 유우:(부실에 저런거 갖다놓은 사람 누구야..)
PC1:아사기리 시즈쿠:(어쩌다 보니까....)
:여러분에게 고생만 안겨줄 지, 아니면 도움이 될 지... 조사해 보기 전에는 모를 일입니다.
PC2:안자이 케이타:뭔가... 이것저것 연이 많은 것 같네. 아사기리 씨는.
PC3:아리스가와 유우:아사기리... 다른 사람보다 본인한테 먼저 제령해야 하는거 아냐? (;)
PC1:아사기리 시즈쿠:(일단, 소재는 담력시험으로 하고..배경은..)
저, 꾸준히 절 다니고 있어요....(흐릿)
:USB에「절대로 보면 안 돼」라고 적힌 라벨이 붙어있긴 하지만, 불가항력인 셈 치고 열람해 보는 것도.
PC2:안자이 케이타:어머... 절만으론 부족한걸까...
(슬슬 노트북은 켜졌을테니 USB 파일을 복제해 열어볼까요..)
:복제하고 폴더를 확인해 보니, 텍스트 파일과 영상 파일이 하나씩 들어있었습니다.
PC4:히라자와 유즈:뭔가 있어~?
(안자이 등에 찰싹)
PC3:아리스가와 유우:(옆에서 안자이 노트북 기웃)
PC2:안자이 케이타:텍스트 파일이랑 영상 파일이네.
시나리오 같은 거면 좋겠는데.
(조사판정 하기 전에 공포판정부터 굴리면 될까요?)
:데드라인으로 덱에서 광기가 3장 제외됩니다. 조사하기 전에 <시간>으로 공포판정 해 주세요.
PC2:안자이 케이타:(뭐...설사 뭐가 나타나더라도 어떻게 폭력이면 어떻게 되는 거 아닐까 생각하며..)
(근원판정 쓰겠습니다... 생명력 감소할게요)
PC3:아리스가와 유우:(역시 인대 불주먹 안자이)
PC2:안자이 케이타:(근원판정이랜다 근원법칙..)
PC1:아사기리 시즈쿠:(괜찮겠지..? 내 노트북...?)(덜덜덜덜)
PC2:안자이 케이타:
PC2:안자이 케이타 ROLL 시간
6
목표치: 12.6
:(박수)
jelly c.:(와 무서웟)
아일:(박수박수)
:확산정보입니다.
마스터 장면 발생합니다.
●어둑새벽의 상영회
(등장:
PC 전원
)여러분은 노트북 앞에 둘러앉아 USB 내에 들어있던 영상 파일을 재생시켜 봅니다.
틀어보면 놀랍게도, 플레이어 한명을 중심으로 두고, 그 이외의 요소를 최소한으로 하여 제작한 단편 세션이 원테이크로 촬영된 영상입니다.
:그리 넓지 않은 방에 플레이어와 GM처럼 보이는 사람이 전신 거울을 옆에 두고 테이블에 앉아 있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영상 내에서 세션이 진행됩니다.
시나리오는 거울을 주제로 한 괴담 계열인 듯하고, 마스터도 플레이어도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입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거울에 두사람의 모습이 비치지 않습니다. 특수 처리라도 한 것일까요.
(중략)
서로 ‘수고하셨습니다’라고 외치는 장면을 끝으로 상영이 끝납니다.
:저예산으로 제작한 듯이 보이는 점이 여러분의 서클에 적합합니다.
물론, 원테이크로 촬영하기 위해서는 배짱과 각오가 필요합니다만... 얼마나 궁지에 몰려야 이런 영상을 찍을 수 있는 걸까요.
PC 전원, 《예술/지각10》로 공포판정.
PC2:안자이 케이타:
PC2:안자이 케이타 ROLL 예술
6
목표치: 5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예술
10
목표치: 5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예술
4
목표치: 5
PC1:아사기리 시즈쿠: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 예술
8
목표치: 6
아일:(아이고 히랏치)
jelly c.:(우앵)
리본 토끼:(아이고 히랏치 8ㅁ8,,,,,)
PC4:히라자와 유즈:어쩐지 소름끼치는 영상이네...
PC3:아리스가와 유우:잘.. 만들긴 했는데...
:핸드아웃 「플레이어」「음악」을 공개합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응 잘만들긴 했는데데...
PC3:아리스가와 유우:왜 절대로 보면 안된다고 한걸까. (갸우뚱...)
PC1:아사기리 시즈쿠:그...음.....
jelly c.:(파쿠)
아일:(파쿠ㄹ)
EG (GM):(리스펙트)
:영상에 담긴 시나리오를 리스펙트하는 건 어떨까요? 마침 저기에 전신 거울도 있고,
여러분도 거울에 비치지 않고 말입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어)
PC1:아사기리 시즈쿠:....저, 음...거울에 사람이 비치지 않는 건, 그렇게 만든 걸까요...?
편집할때..
PC2:안자이 케이타:그런걸까.. (거울 지긋이...)
:여러분이라면 특수효과를 쓰지 않고도
PC3:아리스가와 유우:CG거나 그런 거겠지.
:가능합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흐릿;)
:예산 절감이 되겠네요.
[마스터 장면 종료]
jelly c.:(그나저나 슬슬)
(핸드아웃에 데드라인이 하나씩 붙어나와서 무서워요)
:플레이어 장면으로 돌아갑니다. 안자이는 원하실 때 장면종료 해 주세요.
아일:(그러니까여)
현재:(현재도...)
EG (GM):(여기도.. 저기도 데드라인..)
리본 토끼:(히이익...)
현재:(이지님 저 광기 안왔어요)
:수확이라면 수확이겠습니다.
아일:(광기 수확?)
EG (GM):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기 수확...)
PC2:안자이 케이타:그래서. 이 시나리오... 활용 가능할까, 아사기리 씨.
PC3:아리스가와 유우:파쿠리는 안된다. (진지;)
PC4:히라자와 유즈:(뭐 어때 표기만 해주면 되는 거 아냐?
선배들의 시나리오를~활용했습니다~하고!
:영상에서 본 시나리오는 다행히도, 본 기억이 없는 시나리오입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그나저나, 음원, 이거, 어디서 가져온 걸까요..?
PC3:아리스가와 유우:우리 부원 중에 음악하는 사람 없었지...?
PC4:히라자와 유즈:...심령효과로 들어갔다던가...
(중얼)
무서워졌어...
PC2:안자이 케이타:어머... 의도한 음악이 아니었다면 그건 그것대로 대단하겠네.
PC1:아사기리 시즈쿠:아니아니아니아니 무섭거든요?! 그런거?!(질색팔색)
PC4:히라자와 유즈:그럼 아사기리씨가 시나리오 손질하는 동안
PC2:안자이 케이타:그러면... 우선은 조금만 쉬는 걸로 할까. 무서운 것도 봤고.
PC4:히라자와 유즈:그래그래.
잠깐 쉬고-
셋트라도 만들자.
마침 방안에서 해결할 수 있고.
PC2:안자이 케이타:(말없이 끄덕이며 어깨를 풉니다)
(장면 종료할게요~)
【2사이클】
EG (GM):2사이클 장면도 임의로 돌아갑니다. 저마다 희망하시는 순서 말씀해 주세요.
현재:(저 첫번쨰로 해도 되나요?)
jelly c.:(두번째 괜찮을까요~)
리본 토끼:(아사기리는 마지막으로 갈게요 그럼 'ㅂ')9)
아일:(그럼 제가 세번째군요)
:순서: 히라자와→안자이→아리스가와→아사기리
장면 플레이어:히라자와 유즈
장면 등장 PC를 지정해 주세요.
(혼자 / 자율 / 전원 / 그외)
PC4:히라자와 유즈:(전원으로~)
:연출해 주세요.
PC4:히라자와 유즈:영상 너무 어둡다...
누가 찍었길래 화질이 이렇담.
(셋트 만들기 위해 영상 계속 보고 있음)
PC3:아리스가와 유우:호러 분위기랑 어울리긴 하는데... (옆에서 영상 봄)
PC4:히라자와 유즈:근데 이 플레이어. 연기 잘하네.
마스터의 리드도 훌륭하지만...
따라오는 플레이어도 대단해.
아릿치씨, 이 정도 연기 가능하겠어?
(팔꿈치로 콕콕)
PC3:아리스가와 유우:못해. (즉답)
PC4:히라자와 유즈:(빵터짐)
좋아. 활용할만한 대사 몇 개 따서 아릿치씨한테 전해줄까~
(플레이어 조사하겠습니다!)
:판정 부탁드립니다.
데드라인으로 광기가 두장 제외됩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아릿치랑 닮았다고 느끼며 친애로)
PC4:히라자와 유즈 ROLL 친애
5
목표치: 5
:히라자와는 영상을 열심히 돌려보았습니다.
쇼크로 이성치 -1, <혼돈>으로 공포판정.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혼돈
7
목표치: 6
EG (GM):(잘한다.. 다행이다..)
PC4:히라자와 유즈:...으으으으음.
그렇구나.
아일:(모야모야)
리본 토끼:(ㅇㅁㅇ....?!)
EG (GM):히라자와 <맹목> 공개 부탁드립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아릿치씨가 더 잘할 것 같다는
예감을 받았어
PC3:아리스가와 유우:...? 그그래;
히라자와 유즈, 광기 현재화
PC4:히라자와 유즈:하지만...
이 영상,
아일:(이와중에)
PC4:히라자와 유즈:보면 볼 수록...좀 무섭다.
현재:(이거 땜시 첫번째 했어옄ㅋㅋㅋㅋ)
EG (GM):(조사할 일이 이제 없어서 다행..)
PC1:아사기리 시즈쿠:아무래도, 좀, 그렇죠...?
PC4:히라자와 유즈:응...
하지만 우리 영상은
좀 더 밝은 분위기일테니까
상관 없잖아?
:잔여 광기카드 : 8장
jelly c.:(덜덜)
아일:(착잡...)
리본 토끼:(꺄아악...)
PC2:안자이 케이타:너무 분위기 잡으면, 아무래도 입문자가 보기엔 부담스러울 것 같고. (고개를 끄덕입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가볍게 즐길수 있을 만한 시나리오를 만들거니까요...(끄덕)(노트북에 시선을 옮기곤 타이핑을 합니다..)
:우리 TRPG 동아리이니 분명 영상보다 더 가볍고 완벽한 리플레이를 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아사기리씨는 할 수 있을 거야.
힘내자구.(방긋 웃으면서 장면 종료하겠습니다)
장면 플레이어:안자이 케이타
장면 등장 PC를 지정해 주세요.
(혼자 / 자율 / 전원 / 그외)
PC2:안자이 케이타:(전원으로 하겠습니다~)
:긴장되는 탓인지 시계 초침 소리조차 들리지 않는 방입니다.
PC2:안자이 케이타:뭐라도 틀어두고 싶은데... 당장 틀어둘 게 없네. (영상 봄...) (안봄...)
PC3:아리스가와 유우:저건 틀기 좀... (안봄..)
:?
:폴더에 파일이 하나 생겨났습니다.
아일:(?)
jelly c.:(뭐야 무서워)
:음원 파일입니다.
PC2:안자이 케이타:(봄) (눈비빔)
리본 토끼:(ㅇㅁㅇ)
PC2:안자이 케이타:어머나. 아까 잘못 본 걸까. 음원이 하나 더 있는 것 처럼 보이는데.
PC1:아사기리 시즈쿠:(타이핑하며)..음원이요?
:재생해 보나요?
PC3:아리스가와 유우:갑자기...? (흐릿)
영상에 쓰인 그 음원인가?
PC1:아사기리 시즈쿠:그 노트북 꽤 됬으니 하드디스크 문제일 수 있기도 한데...
PC2:안자이 케이타:(눈 얇게 뜸) 그 음원 맞을 것 같은데. 재생. 해볼까.
:재생해서 들어보니, 영상에 사용된 음원과 동일한 음악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기묘하게 왜곡된 음율이 방안에 울려퍼집니다.
PC2:안자이 케이타:(턱 괴고 들으며) 몇번을 생각해봐도 기묘하네. 학생 퀄리티는 아닌 것 같은데.
PC4:히라자와 유즈:꽤 퀄 높지 않아?
PC1:아사기리 시즈쿠:...파일에 뭔가 안적혀져 있나요?
PC3:아리스가와 유우:외주... 라기엔 우리 동아리에 그럴만한 예산이 있을 리가 없고.
PC1:아사기리 시즈쿠:아니면 그, 파일 정보라던가..
PC2:안자이 케이타:(의심스러운 눈초리로 파일 정보를 확인해보나)
:파일 정보에는...
저작권자명이 쓰여있는데, 어디서 본 이름인지 가물가물합니다.
PC2:안자이 케이타:어머나... 이런 이름. 본 적 있던가.
(눈을 얇게 뜨며 조사판정 굴려볼게요)
:광기 2장 제외, 판정해 주세요.
PC2:안자이 케이타:
PC2:안자이 케이타 ROLL 예술
6
목표치: 5
:안자이는 기억을 더듬어 보았습니다.
핸드아웃 「뒤틀린 소리」를 공개합니다.
PC2:안자이 케이타:(아니 이걸 어떻게...? 하는 표정)
현재:(쟤는 그래도 데드라인 안 붙어있다)
EG (GM):(훌륭하십니다... 여러분...)
아일:(그러게여 다행)
jelly c.:(슬슬 아슬아슬한거같아서 무섭긴 하지만요 8ㅁ8)
EG (GM):(데드라인이 조사 실패하면 재도전 할 때 추가로 광기가 또 제외되는 시스템이라...)
(너무 다행...)
현재:(아하)
리본 토끼:(꺄아악...)
아일:(와 너무해...)
jelly c.:(호달달달)
(실시간으로 심장 조여오는 느낌이 쥑이는군요)
EG (GM):(공포판정도 없이... 대단합니다..)
:안자이는 의문이 풀렸을까요?
jelly c.:(훔 음악 비밀 공개할까요?)
아일:(궁금해여)
:쇼크는 없으니 바라시는대로..
리본 토끼:(궁금해요'ㅂ')//)
PC2:안자이 케이타:(음악 비밀 공개할게요~)
:음악은 무료 음원을 가공한 것이었음을 안자이가 말해줍니다.
PC4:히라자와 유즈:무료음원이었다니 다행이네.
우리 돈 없잖아!(해맑)
PC3:아리스가와 유우:그렇긴 한데 (;)
:아마추어들에게 프리소재는 요긴합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어...이거 그대로 사용하는 건..가요?(동공지진)
PC2:안자이 케이타:소문이 조금 신경쓰이긴 하지만.
PC3:아리스가와 유우:그대로 사용하기엔 좀 찝찝한데...
:다시 되짚어 봐도, 호러 시나리오에 무척 어울리는 음악입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조금 알아보고 결정할까?
PC4:히라자와 유즈:그러지 뭐
(꾸닥꾸닥)
PC1:아사기리 시즈쿠:일단, 대체할 프리 BGM은 많으니까요...(끄덕)
PC2:안자이 케이타:(끄덕이며) 지금까지의 일을 생각해 봤을 때... 조심해서 나쁠 건 없을 것 같고. (흐으릿)
PC3:아리스가와 유우:(흐으리잇)
EG (GM):(흐릿해지는 부원들 봄...) (얼마나 겪었으면)
아일:(그동안 뭐가 많았어서..)
PC2:안자이 케이타:(그럼 흐릿하게 장면 종료할게요~)
EG (GM):(그동안 고생이 많았죠..)
장면 플레이어:아리스가와 유우
장면 등장 PC를 지정해 주세요.
(혼자 / 자율 / 전원 / 그외)
PC3:아리스가와 유우:(전원으로~)
:연출해 주세요.
PC3:아리스가와 유우:...음... (화면에 띄워진 음원 가만히 보다가)
신경쓰이니까... 알아보는 게 낫겠지. (핸드폰으로 구X 검색을 켭니다. 그러고보니 인터넷은 되나?)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제대로 작동합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문자는 안되고 인터넷은 되고...)
(인터넷에 뒤틀린 소리에 대한 소문을 검색합니다. 소리니까 예술과 관계가 있으려나)
(뒤틀린 소리를 예술로 조사할게요!)
:판정해 주세요.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예술
6
목표치: 5
현재:(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아일:(멈춤)
:쇼크, <미디어>로 공포판정.
리본 토끼:(....??????)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미디어
4
목표치: 6
jelly c.:(모지 덜덜)
(헊)
아일:(아 돌겟네 부적ㄱ써주실분)
리본 토끼:(꺄아악)
아일:(광기 매수 좀 아슬한데..)
PC1:아사기리 시즈쿠:(부적 사용합니다)
아일:(감사합니다ㅠ)
:재굴림 부탁드립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미디어
9
목표치: 6
아일:(흑흑)
:(다행)
아일:(지금... 6장 남았나요?)
:정답입니다...
아일:(ㅠ)
EG (GM):의식 시트를... 공개하겠습니다.
아일:(아 이럴줄 알았어!)
jelly c.:(꺄아아아악)
EG (GM):(너무함의 집합체)
아일:(패널티에도 데드라인 있을줄 알앗어!)
현재:(실패 안하면 되겠네요)
리본 토끼:(아니진짜 너무하다)
EG (GM):할 수 있다...
아일:(힘..힘냅시다)
리본 토끼:(부적...챙겨오길 잘했네요)
jelly c.:(저희에겐 아직 4장의 부적이)
아일:(4장의 부적과 3장의 무기가)
jelly c.:(미리 대비해서 감정 맺어둬도 좋겠네요...)
EG (GM):(실패할 때마다 데드라인이라... 부적 써도 광기는 사라집니다..)
jelly c.:(AK)
아일:(너무해)
EG (GM):(너무함)
현재:(와 진짜 너무한다)
jelly c.:(Aㅏㅏ...)
아일:(이치노세에에에)
EG (GM):[판정에 실패하여 재차 판정을 하는 경우도, 동일하게 덱에서 【광기】를 제외시키게 되겠습니다.]
리본 토끼:(종말이 괴이라서 마지막 판정은 제가 어떻게 할 수 있는데요)
현재:(이치노세에에에)
아일:(2단계는 히랏치가 해야하고...)
현재:(히랏치 카메라가 문제다)
(목표치 8이에요...)
아일:(앗..아앗...)
EG (GM):카메라 기술이 모자란 카메라맨...
아일:(눈물)
현재:(3단계는 전원이 다 해야 되는 건가요?)
EG (GM):그렇습니다...
현재:(이야...)
아일:(이치노세,,,,)
리본 토끼:(아찔한데요 너무)
현재:(소각 특기인 분 있어요?)
jelly c.:(손)
아일:(아리스가와는 글렀어요)
EG (GM):클라이맥스에서 정 안되면 데드라인 조건 완화 생각해 보겠습니다..
아일:(아리스가와 전자기기가 6이라)
현재:(다음 사이클 주인 누구지?)
아일:(얘를 좀 앞으로 보낼까..)
리본 토끼:(전자기기 아사기리 5에요)
EG (GM):아사기리입니다..
현재:(아사기리였죠? 안자이랑 히랏치 등장 부탁드릴게요 프라이즈 양도해두자)
EG (GM):(DVD를 굽는다...)
jelly c.:(굽굽)
아일:(야끼DVD)
EG (GM):(뭐든지 앞에 야끼를 붙이면 되는군요..)
리본 토끼:(장면...전원으로 해도 될까요?)
EG (GM):(아리스가와가 장면종료를 아직..)
아일:(아 맞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이런... 소문을 찾았다고 대충 의식에 대한 얘기를 하고 장면 종료할게요)
장면 플레이어:아사기리 시즈쿠
등장인물:전원
이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영상을 찍어야 합니다. 그것도 USB에 들어있던 영상과 동일한 내용으로.
PC1:아사기리 시즈쿠:(마른세수)(전에 쓰던 내용을 다시 영상의 내용으로 고쳐쓰고 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마른세수...)
PC4:히라자와 유즈:아 맞다.
나 신경쓰였던 거 있는데...
(저주의 소문 비밀 전체 공개합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 (히라자와 봄)
PC4:히라자와 유즈:사실, 저 USB
비어있는 게 정상이었거든.
PC2:안자이 케이타:어머나...
PC4:히라자와 유즈:미타씨가 심심해서
PC1:아사기리 시즈쿠:네....?
PC3:아리스가와 유우:(갸우뚱...)
PC4:히라자와 유즈:절대로 열어보지 말라고
붙인 USB를 놔둔 거라고...
빈 거니까 과제할 때 쓰고 싶으면 쓰라고 했었거든.
PC3:아리스가와 유우:...미타씨 진짜... (한숨)
PC4:히라자와 유즈:근데 이런 게 나와서...좀 놀랐어.
PC1:아사기리 시즈쿠:.......????(속은 미어캣의 표정)
PC2:안자이 케이타:그럼 저 USB는 어디서 굴러들어온걸까... (흐으릿)
:그 말인 즉슨, 여러분 눈 앞에 있는 이 USB는 대체....?
PC4:히라자와 유즈:자연발생한 영상이냐구...
아무튼, 오늘 영상 편집은 안자이씨 차례였지?
:음악 뿐만 아니라 다른 것도 왜곡되기라도 한 걸까요.
PC4:히라자와 유즈:(블랭크 미디어를 안자이에게 양도합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usb 자체가 왜곡되었나..)
PC2:안자이 케이타:(끄덕이며 블랭크 미디어를 받습니다)
:(양도 확인)
PC1:아사기리 시즈쿠:(흐릿)(왜 자꾸 이런 일만...)
PC2:안자이 케이타:(비밀을..봐도 될까요?)
:(전달)
PC2:안자이 케이타:(어이없는.. 눈으로 USB를 보며)
:영상을 담기 안성맞춤인 블랭크 미디어입니다.
PC2:안자이 케이타:딱히 이상은 없는 것 같네.
:이 상황에 저 물건까지 이상이 있었다면...
상상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다행입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그건 다행이네요...정말...진심으로
:지금쯤 바깥은 날이 밝아오고 있을지도, 아침해가 그리워지는 시간입니다.
잔여 조사항목: PC1~4
PC3:아리스가와 유우:(햇빛이 보고싶다는 눈)
아일:(털리나..)
PC2:안자이 케이타:슬슬 다니고 있을까. 전철. (바깥을 보며..)
jelly c.:(덜덜덜)
:무사히 아침해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문서를 저장하고)일단, 시나리오, 어떻게 옮겨 적긴 했으니까, 찍기만 하면 될거에요...!
(To PC4:히라자와 유즈): 장면 종료되기 전에 잊지 마시고 시간 되돌리는 능력 사용해 주시기..
PC4:히라자와 유즈:그러면...
PC1:아사기리 시즈쿠:(파쿠리...하기는...싫었지만...)(울음)
PC4:히라자와 유즈:신비한 능력을.
사용해서라도....
완성하자.
:히라자와, 1d6 부탁드립니다.
PC4:히라자와 유즈:=
rolling 1d6
()
1
1
(쳇)
아일:(뭐지뭐지)
jelly c.:(뭐죠) (덜덜덜)
리본 토끼:(무무무슨일인가요)
:히라자와는
신비한 능력을 사용했습니다.
효과는 미미했습니다만...
아일:(효과는 미미했다!)
현재:(포켓몬 같네요)
(실수인 척 미타로 굴렸어야 했다)
아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G (GM):(미타몬..)
PC1:아사기리 시즈쿠:안자이씨, 일단 검수 부탁드려도 될까요?
아일:(가라 미타몬!)
PC2:안자이 케이타:(끄덕이며) 바로 봐야겠네.
:분업이 빛을 발하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내용은 결국 영상대로지만...)(훌쩍)
PC4:히라자와 유즈:고생했어요 아사기리씨~
(어깨 주물러줌)
살고 봐야지.
PC3:아리스가와 유우:고생했어. (토닥해줌)
PC2:안자이 케이타:아사기리 씨는 그만 쉬는 게 좋을 것 같네.
PC1:아사기리 시즈쿠:창작 시나리오는..언제든 쓸수있으니까요...(쿨쩍)(그래도 축제에는 오리지널로 내고싶었어..)
PC4:히라자와 유즈:내년 축제도 있으니까
내년엔 시나리오 미리 준비해뒀다가 멋지게 찍자.
PC1:아사기리 시즈쿠:(끄덕) 내년에는 꼭 마감에 시달리지 않을거에요...!
현재:(의식판정에 무기 사용도 가능한가요?)
EG (GM):(가능합니다.)
현재:(다행)
아일:(다행!)
PC1:아사기리 시즈쿠:(아사기리는...히라자와와 감정판정을 하겠습니다..!)
EG (GM):판정 부탁드립니다.
아일:(와)(팝콘)
jelly c.:(두근두근)
PC1:아사기리 시즈쿠: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 교양
7
목표치: 6
:
1 | 공감(+) / 불신(-) |
2 | 우정(+) / 분노(-) |
3 | 애정(+) / 질투(-) |
4 | 충성(+) / 모멸(-) |
5 | 동경(+) / 열등감(-) |
6 | 광신(+) / 살의(-) |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ing 1d6
()
1
1
PC4:히라자와 유즈:=
rolling 1d6
()
4
4
(히라자와는 어떻게든 임무를 완수해낸 아사기리에게 충성합니당 충성충성)
:(충성충성)
아일:(충성충성~)
PC1:아사기리 시즈쿠:(아사기리는 함께 리플레이 영상을 만드는 히라자와에게 유대감을 느낍니다. 공감으로 할게요~!)
아일:(사이좋은 친구들)
:두사람의 연이 한층 더 깊어진 기분입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그러니까, 어떻게 되었든, 이번 리플레이 영상도 멋지게 찍어줄거니까요...!
리본 토끼:(히라자와씨가...)
PC4:히라자와 유즈:응. 힘낼게.
:그들이 제작할 혼신의 영상이 기대가 됩니다.
궁지에 몰리면 몰릴수록 좋은 영상이 나오는 법이니 말입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멋진 리플레이 영상을 완성시키겠다는 결의와 함께 장면 종료하겠습니다..)
〓클라이맥스 페이즈〓
중압감을 이겨내고, 다함께 본 리플레이 영상과 동일한 영상을 찍어야 이 폐쇄된 공간에서 나갈 수 있습니다.
특히 원테이크 촬영에서는, 전체적인 흐름을 제대로 정리하지 않으면 처음부터 다시 찍어야 하게 됩니다.
PC 전원,《정리/기술4》로 공포판정.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정리
6
목표치: 5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정리
4
목표치: 7
PC1:아사기리 시즈쿠: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 정리
11
목표치: 6
PC2:안자이 케이타:
PC2:안자이 케이타 ROLL 정리
9
목표치: 8
아일:(으아악 미안해요)
현재:(아냐 선방했다)
EG (GM):3성공이면 선방입니다.. (끄덕)
:참고용으로 USB에 들어있던 영상을 틀어놓았습니다. 저주의 영향을 받게 되겠지만, 완벽한 리스펙트를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습니다.
전투가 발생합니다.
참가자는 [에너미:저주의 USB]x1, [몹:중압감]x3, PC 4인이며, 전투 종료 조건은 의식완료 혹은 에너미 격파입니다.
플롯 보내주세요.
(From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의 플롯은6
(From 현재): PC4:히라자와 유즈 의 플롯은2
(From PC1:아사기리 시즈쿠): 플롯1 하겠습니다
(From PC2:안자이 케이타): PC2:안자이 케이타 의 플롯은2
PC4:히라자와 유즈:이거 좀 긴장되네.
(스트레칭하며)
PC3:아리스가와 유우:(심호흡..)
PC4:히라자와 유즈:힘내, 주연.
:속도6/속도2 버팅 발생
아리스가와 위험감지 판정/안자이 불행 중 다행 아이템 말씀해 주세요.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위험감지 (서포트)
7
어빌리티: 예술
목표치: 5
전투 중 당신이 버팅에 말려들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버팅으로 인한 대미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PC2:안자이 케이타:(부적 가져갈게요)
:아사기리는 명명 쓰시나요?
PC1:아사기리 시즈쿠:(명명 사용하겠습니다)
아일:(두근두근)
:판정해 주세요.
현재:(두근두근)
PC1:아사기리 시즈쿠: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 명명 (서포트)
9
어빌리티: 민속학
목표치: 5
자신이 그 세션에서 처음으로 만나는 괴이 속성의 에너미와 조우했을 때 사용 가능. 그 에너미의 이름을 생각하고, 지정특기로 판정을 한다. 성공하면, 그 세션동안 그 에너미에 대한 조사판정이나 명중판정의 달성치가 1 상승한다. 이 효과는 같은 종류의 에너미에게는 누적되지 않는다.
:이름을 지어주세요.
jelly c.:(두근두근)
리본 토끼:(뭐가 좋을까...)
아일:(기대)
PC1:아사기리 시즈쿠:...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그래요, 저 리플레이 영상은.... 알려지지 않은 "명작"이에요...!(명작으로 명명하겠습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명작)
:저주의 명작이 되었습니다.
안자이, <폭력충동> 공개 부탁드립니다.
안자이 케이타, 광기 현재화
(원하는 1명에게 1대미지 주는 RP..)
PC2:안자이 케이타:(조금 신경질적으로 자신의 주먹을 벽을 칩니다.. 자기 자신에게 대미지 가능할까요)
PC4:히라자와 유즈:꺅
EG (GM):허용하겠습니다. 안자이 HP -1
PC3:아리스가와 유우:안자이? (;)
【1라운드】
PC2:안자이 케이타:어머, 미안. 조금 짜증이 나서.
:속도6의 아리스가와, 1d6 굴려주세요.
에너미:저주의 명작:=
rolling 1d6
()
4
4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ing 1d6
()
2
2
PC4:히라자와 유즈:하긴 짜증날만도...
에너미:저주의 명작:(봐서는 안 되는 영상이 계속 재생되고 있으며, 보고 있으면 안으로 들어가는 게 아닌가 싶은 기분이 들게 된다.)
아일:(쳇)
에너미:저주의 명작:
에너미:저주의 명작 ROLL 봐서는 안 된다 (공격)
5
어빌리티: 부끄러움
목표치: 5
PC 전원을 대상으로 공격을 한다. 목표는 각자 회피판정을 한다. 회피판정에 실패한 대상에게 【광기】를 1장 지급한다.
EG (GM):전원 2d6로 회피판정.
아일:(저게뭐야)
PC4:히라자와 유즈:=
rolling 2d6
(+)
5
3
8
jelly c.:(ㅇㅖ?)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ing 2d6
(+)
1
3
4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ing 2d6
(+)
1
6
7
PC2:안자이 케이타:=
rolling 2d6
(+)
1
3
4
아일:(크아악 얘들아아)
EG (GM):아리스가와/안자이 회피 실패
리본 토끼:(꺄아악...)
EG (GM):안자이 무기 사용하시나요?
아리스가와도 바라시면 사용합시다..
jelly c.:(크아악 어 어쩌지)
아일:(10인데요...)
(아리스가와는 받을게요...)
PC2:안자이 케이타:(써볼게요...)
EG (GM):(재굴림)
PC2:안자이 케이타:=
rolling 2d6
(+)
6
1
7
아일:(다행이다)(주륵)
현재:(다행ㅠㅠ)
:아리스가와를 제외한 세사람은 떨쳐냅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의 턴
PC3:아리스가와 유우:(영상 한참 보고있다가... 뒤늦게 정신차리며)
보고만.. 있을 때가 아니지.
(세 사람을 돌아보며) 촬영 시작하자.
(의식 1단계 시도합니다)
:판정해 주세요. 전자기기로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전자기기
4
목표치: 6
:(으악)
PC3:아리스가와 유우:(무기.. 사용합니다)
:재굴림 부탁드립니다.
아일:(으악 시작부터)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전자기기
6
목표치: 6
아일:(흐아악 미안해요 미안해요)
:아리스가와가 시작을 알리며,
(From 현재): 신비한 효과 적용된 거 맞나요? 남은 장수가...
마스터와 플레이어가 정해진 자리에 앉습니다.
(To 현재): 한장 덱으로 돌아가서 현재 4장입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카메라 셋팅 들어감)
PC3:아리스가와 유우:(자리에 앉음..)
(From 현재): 아이고...
전신 거울도 세팅해 두었습니다.
▶몹:중압감A의 턴
실수하면 안 된다는 중압감이 여러분을 짓누릅니다.
「괴이」분야 랜덤 지정: 지저
몹:중압감A~C ROLL 지저
7
목표치: 6
아일:(에반데)
:봉인 사용합니다.
전원 회피판정 부탁드립니다.
PC4:히라자와 유즈:=
rolling 2d6
(+)
6
5
11
PC2:안자이 케이타:=
rolling 2d6
(+)
5
4
9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ing 2d6
(+)
6
6
12
?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ing 2d6+1
(+)
+15
1
7
jelly c.:(헛)
현재:(?)
(To 현재): 2장까지 남으면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일:(이걸 여기서)
PC4:히라자와 유즈:이제와서 중압감에 밀릴 순 없지
:모처럼 스페셜이니... 마스터 재량으로 기존 보너스 대신
제외된 카드를 한장 덱으로 되돌리겠습니다.
아일:(와아아ㅠ)
현재:(만세)
리본 토끼:(앗 중압감은 괴이가 아니었지..6이네요)
아일:(마스터님 상냥해ㅠ)
jelly c.:(눈물 펑펑)
:▶몹:중압감B의 턴
리본 토끼:(와아아8ㅁ8)
:중압감이 이어집니다.
「괴이」분야 랜덤 지정: 종말
몹:중압감A~C ROLL 종말
8
목표치: 8
(??)
아일:(미쳣나봐 쟤네)
:전원... 회피판정 해 주세요..
PC2:안자이 케이타:=
rolling 2d6
(+)
2
1
3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ing 2d6
(+)
4
4
8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ing 2d6
(+)
3
5
8
PC4:히라자와 유즈:=
rolling 2d6
(+)
5
6
11
jelly c.:(안 자이야)
아일:(아앗 안자이씨)
:안자이는 중압감으로 인해 발이 묶입니다.
▶몹:중압감C의 턴
몹:중압감A~C ROLL 기본 공격 (공격)
3
어빌리티: 시간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jelly c.:(?)
아일:(?)
:중압감이란 존재는 잠시 주춤합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의 턴
PC4:히라자와 유즈:...
(심호흡한다)
의식 2단계 도전하겠습니다.
(회상판정쓸게요)
:연출 부탁드립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감정수정 하겠습니다)
:(끄덕)
(To PC1:아사기리 시즈쿠): (차감하는 수치 말씀해 주시길..)
PC4:히라자와 유즈:...우리는 한 번 이미 성공했으니까...
성공하자. 모두.
:전원 쇼크로 이성치 -1
(From PC1:아사기리 시즈쿠): (이성치 차감할게요...)
아일:(롸ㅏ)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카메라
11
목표치: 8
:(와)
아일:(아니?)
jelly c.:(우와아)
리본 토끼:(와아아)
:촬영을 시작합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아사기리에게 감정수정 얹겠습니다)
(생명력 깎아서)
:그 전에...
아리스가와, 현실도피 공개해 주세요.
아일:(착잡;)
현재:(으앙)
아리스가와 유우, 광기 현재화
리본 토끼:(꺄악...)
jelly c.:(우앵..)
PC3:아리스가와 유우:(히라자와의 말을 듣고, 조금 멍한 얼굴을 합니다. 설마, 그게 현실일 리가 없잖아. ...)
:▶PC1:아사기리 시즈쿠의 턴
PC1:아사기리 시즈쿠:(의식3단계...시도하겠습니다)
:전원...
「지식」분야 랜덤 지정: 의학
아일:(덜..덜...)
:「지각」분야 랜덤 지정: 육감
「정서」분야 랜덤 지정: 놀람
「지식」분야 랜덤 지정: 의학
아사기리 의학, 안자이 육감, 히라자와 정서
아리스가와 의학으로 판정해 주세요.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놀람
2
목표치: 8
아일:(심호흡)
PC1:아사기리 시즈쿠: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 의학
8
목표치: 7
아일:(히랏치?)
PC2:안자이 케이타:
PC2:안자이 케이타 ROLL 육감
8
목표치: 6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의학
6
목표치: 6
PC4:히라자와 유즈:(무기 쓰겠습니다)
:(끄덕)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놀람
7
목표치: 8
현재:(어떡하냐 끝났나?)
:잔여 광기: 2
...가 아니라 3장입니다.
아일:(ㅋ..ㅋㅋ...)
리본 토끼:(으아 감정수정...할걸,..그랬어요8ㅁ8)
jelly c.:(덜덜덜)
:아사기리가 히라자와에게 감정수정 주고 히라자와 다시 굴려볼까요?
jelly c.:(부적 쓸까요/..)
현재:(목표가 너무 높아요...선생님)
PC1:아사기리 시즈쿠:(진통제 사용하고 이성치 감소로 감정수정하겠습니다)
:이럴때는 히메 찬스를...
PC4:히라자와 유즈:힘내자...
PC3:아리스가와 유우:히메. (불러봄)
히메:(자다가 깼다)
PC3:아리스가와 유우:(귀엽)
히메:뭐야뭐야? 촬영중?
jelly c.:(자다 깬 히메 왕귀엽)
PC3:아리스가와 유우:깨워서 미안. 잠깐만 저 언니 좀 도와줄래? (히라자와 가리키며)
현재:(히메야 지금 우리가 좀 큰일 난 것 같아)
아일:(오빠 죽겠어 히메야)
히메:힘내, 언니! (수호령의 힘으로 이렇게저렇게 한다. 연출수정으로 +1 수정 더해집니다.)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놀람
5
목표치: 8
현재:(괴이 1이 부족해)
아일:(크악)
:1이... 모자라...
jelly c.:(꺄아악)
리본 토끼:(1이.....)
현재:(이러면 몇 장 남죠...?)
아일:(1장 남나요..?)
리본 토끼:(1장...)
:조건을... 완화하겠습니다...
현재:(마지막 부적 써주실 분....)
아일:(오늘이 티알부 마지막날인가..)
jelly c.:(제가 쓸게요...)
PC4:히라자와 유즈:
PC4:히라자와 유즈 ROLL 놀람
8
목표치: 8
(?)
아일:(와아앗)
jelly c.:(눈물)
리본 토끼:(우와아아아8ㅁ8)
:이제 '실패할 때마다'가 아니라 '실패하면' 데드라인이 발동합니다. 라고 말씀드리는 순간 성공했군요.. 다행입니다.
아일:(ㅠ ㅠㅠ ㅠㅠㅠㅠ다행이에요)
:긴장감과 중압감 속에 세션이 진행됩니다. 마스터도 플레이어도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거울에 모습이 비치지 않는 점 또한 완벽합니다.
3단계 클리어.
PC4:히라자와 유즈:(손을 덜덜덜 떨고 있다)
【2라운드】
속도6 행동순서 정합니다. 아리스가와 1d6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ing 1d6
()
4
4
에너미:저주의 명작:=
rolling 1d6
()
1
1
:▶PC3:아리스가와 유우의 턴
아일:(뭐하지...)
현재:(중압감이나 조져버려요)
:(저주의 명작을 쳐 보나...)
jelly c.:(재훈련...?)
아일:(영감이 없어서 될지 모르겟지만)
현재:(명작 쟤는 이상하게 함정 같아)
아일:(그니까여 명작 치기 불안하다)
jelly c.:(망가뜨리면 안된다고 어필하셔서...)
:(펌블이라도 나면...)
PC3:아리스가와 유우:(분위기를 환기하며, 중압감을 떨치려 해봅니다. 중압감 C에게 기본공격 해볼게요..)
:(4 이하가 나오면 펌블입니다. 하시나요?)
아일:(4 이하만 안뜨기를...)
(어어쩌지)(멈춤)
현재:(ㅋㅋㅋㅋㅋㅋㅋㅋ)
:명중판정 굴려주세요. (아이템 있으니 해 봅시다)
PC3:아리스가와 유우:(조아요 함가봅시다)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현재:(아 의식 아니니까)
:(와...)
PC3:아리스가와 유우:(미치겠네 무기씁니다)
:재굴림 해 주세요.
PC3:아리스가와 유우:
PC3:아리스가와 유우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일:(흑흑)
:아쉽게도 중압감은 그리 쉽게 떠나지 않았습니다.
▶에너미:저주의 USB의 턴
에너미:저주의 명작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미디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영상과 가까운 히라자와에게 명작이 시선을 유도합니다.
히라자와, 회피판정..
PC4:히라자와 유즈:=
rolling 2d6
(+)
6
3
9
아일:(박수)
:히라자와는 마지막까지 촬영에 집중합니다.
▶몹:중압감A의 턴
▶몹:중압감B의 턴
▶몹:중압감C의 턴
기본공격으로 가겠습니다...
몹:중압감A~C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시간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
몹:중압감A~C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시간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몹:중압감A~C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시간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아일:(와)
jelly c.:(다들 운 디게좋다)
:아사기리, 안자이, 히라자와 각자 회피판정 해 주세요.
PC4:히라자와 유즈:=
rolling 2d6
(+)
3
1
4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ing 2d6
(+)
1
1
2
PC2:안자이 케이타:=
rolling 2d6
(+)
3
2
5
아일:(아사기리??)
:(덜덜덜)
PC3:아리스가와 유우:(아사기리한테 부적 던집니다)
:아사기리 다시 굴려주시고..
리본 토끼:(감사합니다..!8ㅁ8)
아일:(실패는 셋ㅅ다 했네 이게 무슨일이야 얘들아)
PC1:아사기리 시즈쿠:=
rolling 2d6
(+)
5
3
8
PC4:히라자와 유즈:(안자이 부적 써줄게요)
:안자이도 재굴림..
PC2:안자이 케이타:=
rolling 2d6
(+)
6
1
7
:히라자와에게...
rolling 1d6
()
6
6
아일:(미쳤나봐(
jelly c.:(?)
:6점이 들어갑니다만, 진통제로 버티기 가능합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진통제로 버팁니다)
:히라자와 HP 4->0->1
속도2의 두분 1d6 굴려주세요.
jelly c.:(와 꺅 깜짝아)
PC4:히라자와 유즈:(중압감에 짓눌린 듯 안색이 좋지 않다...)
아일:(아이고...아이고...)
jelly c.:(잠시만요 선풍기가 혼자서 켜져서)
PC4:히라자와 유즈:=
rolling 1d6
()
4
4
:(덜덜덜)
PC2:안자이 케이타:=
rolling 2d6
(+)
3
3
6
아일:(덜덜덜덜)
리본 토끼:(꺄아악)
:(저주의 선풍기...)
(설마 저 주사위도 혼자서 굴러간 건 아니겠죠...)
1d6로 다시 굴려주세요..
아일:(히익)
jelly c.:(아 아니에요)
PC2:안자이 케이타:=
rolling 2d6
(+)
2
4
6
:(덜덜....)
아일:(치젤님 1이요 1)
PC2:안자이 케이타:=
rolling 1d6
()
2
2
:▶PC4:히라자와 유즈의 턴
PC4:히라자와 유즈:(중압감 A를 기본 공격 합니다)
PC4:히라자와 유즈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친애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d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히라자와는 중압감을 이겨낼 수 있을까요?
대미지 굴려주세요.
PC4:히라자와 유즈:=
rolling 1d6
()
2
2
아일:(오)
:히라자와는 중압감에서 해방됩니다. 중압감A 전투탈락.
▶PC2:안자이 케이타의 턴
PC2:안자이 케이타:(회상장면 넣어서 의식 판정 시도하겠습니다...)
:연출 부탁드립니다.
아일:(두근두근)
현재:(두근두근)
PC2:안자이 케이타:(DVD를 구우며 신경질적으로 작게 중얼거립니다..) 보고서는 또 어떻게 써야...
아일:(어?)
:DVD가 구워져 갑니다.
현재:(네?)
아일:(안자이 재단 소속이었어?)
현재:(안자이 언제 알바 취직했니)
:<소각>으로 굴려주세요.
PC2:안자이 케이타:
PC2:안자이 케이타 ROLL 소각
9
목표치: 5
리본 토끼:(안자이 재단 사람이었어요?)
jelly c.:(어느세 취직 성공한 안자이)
:영상이 CD에 들어갑니다.
▶PC1:아사기리 시즈쿠의 턴
노릇노릇하게 구워집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노릇노릇..)
PC2:안자이 케이타:(갓 구운 CD)
PC1:아사기리 시즈쿠:(의식 5단계 시도하겠습니다)올 업이에요!(마도서의 힘을 빌려서...)
현재:(와 어떻게든...끝났다...)
:마도서로 자동 성공이며...
현재:(잔여광기 1장...?)
:아사기리가 올 업을 알리며,
아일:(와...)
:전원은 모든 것이 끝났음을 실감합니다.
리본 토끼:(와아아......)
:의식 성공, 전투를 종료합니다.
현재:(1장이면 아까 GM님이 봐주신거 빼면 딱 0장으로 클리어했네요)
아일:(그러게여...)
현재:(히랏치 주사위가 나 가지고 노는 것 같아...)
jelly c.:(너덜너덜...)
EG (GM):(클리어해서 다행입니다...)
아일:(보로보로시네마...)
현재:(마보로보로시네마..)
PC1:아사기리 시즈쿠:(마보로보로 시네마...)
〓에필로그 페이즈〓
촬영이 끝나고, 인과의 이치가 맞물림으로써 루프는 해제되며 방 문이 저절로 열립니다.
몰아붙여진 결과, 시나리오 뿐만 아니라 리플레이 영상 촬영까지 끝내 버렸습니다. 이대로 제출해도 되고, 새로이 재촬영을 해도 될 테지요.
PC4:히라자와 유즈:와아 끝났다...
PC1:아사기리 시즈쿠:끝...났네요.....(찰푸닥)
PC3:아리스가와 유우:다들 수고했어... (기지개 켬)
PC4:히라자와 유즈:잘래
제출하고 자자
명작이고 뭐고...
난 자야겠어
히메:볼래! 영상!
PC3:아리스가와 유우:(봐도 되냐는 눈으로 안자이 봄)
:창밖을 보면, 아침해가 어느새 밝았습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아사기리씨 이불~
PC2:안자이 케이타:어머. 괜찮지 않을까. 백업만 해 두면.
PC4:히라자와 유즈:그리고 지난 번에 안고 잤던 리본 달린 토끼 베개~
(찡얼찡얼)
아일:(빵터짐)
:새벽 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백업 내가 해둘테니까, 안자이도 좀 쉬어.
PC1:아사기리 시즈쿠:잠깐만요~(장롱에서 이불이랑 리본달린 토끼 베개를 가져옵니다)
히메:(방금 구워진 노릇노릇한 영상을 시청한다.)
PC4:히라자와 유즈:(이불 속에 파묻히며)
안자이씨도 올래?
(이불 팡팡)
PC3:아리스가와 유우:(히메 옆에서 같이 시청함)
히메:우와, 유우 오빠... 배우같아!
PC2:안자이 케이타:그러면 조오금만 쉴까. 아리스가와 씨도 보고 난 뒤엔 좀 쉬고. (느적느적 이불로 들어갑니다)
PC4:히라자와 유즈:(이불 안자이한테 덮어주고 잡니다...)
PC3:아리스가와 유우:(고개 꾸닥)
PC4:히라자와 유즈:아 시간 돌리는 거...너무...힘들어...
(쌔근)
(RP 마치겠습니다)
히메:안되겠다! 데뷔하자! (아리스가와 어깨 잡고 흔들흔들)
PC1:아사기리 시즈쿠:저어는...잠깐..푸딩사러 다녀올게요...!
PC3:아리스가와 유우:데뷔안해... (흔들려짐)
현재:(아사기리 데뷔하나보다)
EG (GM):(푸딩 아이돌 아사기리..)
PC2:안자이 케이타:(어디서부터 설명을 해야하나 고민하다 그대로 잠이 듭니다...) (RP 마칠게요)
아일:(귀여워)
jelly c.:(아사기리.. 푸딩과 마도서의 힘으로 아이돌을 하나요?)
현재:(마도계에 데뷔를 하나?)
아일:(이계아이돌 아사기리)
PC1:아사기리 시즈쿠:(지갑 들고 푸딩을 사러 나가는 뒷 모습을 끝으로 RP 종료하겠습니다..!)
EG (GM):마스터 장면 하나 발생하고... 마치겠습니다.
리본 토끼:(아사기리: 데데데데뷔라뇨 (동공지진))
아일:(덜;덜;)
현재:(마스터 장면이요?)
리본 토끼:(꺄아악...)
:●확보(Secure), 격리(Contain), 보호(Protect)
어딘지도 모를 무기질한 회의실.
몇명의 특징 없는 정장을 입은 남성들이 누군가에게 USB를 넘겨받습니다.
USB에는 [절대로 봐서는 안 된다]라고 적힌 흰 라벨이 부착되어 있으며,
그것을 넘긴 이는…… 재단의 조사원, 안자이 케이타입니다.
(To PC2:안자이 케이타): 이번 조사 내용을 보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려우시다면 리포트를 건네는 RP만 해주셔도 되고...
현재:(미치겠어)
아일:(웃겨죽음)
PC2:안자이 케이타:... 그래서, 이게 이번 리포트 입니다. (간략한 설명을 마친 안자이는 리포트를 건넵니다)
:저 USB를 증거로 한 리포트는, 아마 인류 역사상 거의 전례 없는 시간 루프 혹은 평행세계의 실재를 나타내는 보고일 것입니다.
이 리포트를 읽고, 회의실에 술렁이는 소리가 울려 퍼집니다.
이 현상에 대한 명칭은, 데드라인에서 발견된 루프 현상
――「데드 루프」라고 붙여지게 될는지요.
2019/9/5 「마보로시네마」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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