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1:카게야마 사토루
PC3:쿠로다 쿠로미
PC4:쿠로엔 류
PC8:니보시 나나츠
PC10:오오쿠로 케이
〓도입페이즈〓
여러분은 저마다 다른 이유로, 평소에 지나본 적 없던 골목을 달리거나 걷고 있습니다.
시각은 해질녘. 어두침침한 골목은 불빛도 적고,
길은 구불구불해서 앞을 내다보기 대단히 어렵습니다.




PC4:쿠로엔 류: 오늘은 무언가... 심연의 마왕 정도는 만날 수 있을 것 같은 날인데...큭..큭...

: 그때,
난데없이 사람이 나타납니다.
좌우에서, 눈 앞에서, 혹은 뒤에서.
마치 지금 갑자기 출현한 것처럼 나타난 사람들을 피하기는 어려워서, 아차 하며 부딪칠 뻔했습니다.
여기서 강제 전투입니다. 참가자는 PC 전원과 NPC 3인.
또한 전투 개시 전 PC 전원은 플롯을 합니다. 1~6 중에 원하시는 속도를 귓속말로 보내주세요. 높을수록 먼저 행동할 수 있지만, 그만큼 회피에 불이익을 받습니다.



(From PC4:쿠로엔 류): 5요(??)

: 이 전투는 1점 이상 데미지 발생시 탈락하게 됩니다.
즉, 버팅이 나면 그대로 탈락입니다.
: =
rolling 3d6
(++)
6
5
3
14
: 버팅 발생, 갑자기 나타난 서로를 못 보고 쿠로엔과 쇼코는 충돌했다. HP -1.
: 버팅 발생, 갑자기 나타난 서로를 못 보고 케이와 쿠로다, 이케멘은 충돌했다. HP -1.
(핸드아웃 교체중...)
: 「쿠로엔과 쇼코는 자신의 안에서 무언가가 변화한 듯한, 소중한 것을 잃은 듯한 감각이 들었다」
핸드아웃 교체, PC 시트에서 확인해 주세요.
쇼크로 이성치 -1.
: =
rolling 1d3
()
3
3
: PC10은 예술감으로 공포판정 해 주세요.

PC10:오오쿠로 케이 ROLL 예술

5
목표치: 6
(눈물)
: 광기카드 1장 드리고...
: 쿠로다는 교체하지 않습니다.
: 「케이와 이케멘은 자신의 안에서 무언가가 변화한 듯한, 소중한 것을 잃은 듯한 감각이 들었다」
【1라운드】
(대사는 턴 상관없이 자유롭게 해 주세요.)
▶트럭의 턴




NPC:트럭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탈것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EG (GM): 피해봅시다. 2d6.

rolling 2d6
(+)
6
2
8




(라이더네! 라이더!)
: ▶니보시 나나츠의 턴




PC8:니보시 나나츠 ROLL 무술 (공격)

4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점의 대미지.
이때 무기 1개를 소지할 때마다 대미지를 2점씩 증가시킬 수 있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점의 대미지.
이때 무기 1개를 소지할 때마다 대미지를 2점씩 증가시킬 수 있다.





PC8:니보시 나나츠 ROLL 무술 (공격)

5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점의 대미지.
이때 무기 1개를 소지할 때마다 대미지를 2점씩 증가시킬 수 있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점의 대미지.
이때 무기 1개를 소지할 때마다 대미지를 2점씩 증가시킬 수 있다.
(헉 아슬아슬)

rolling 2d6
(+)
3
5
8


rolling 1d6+8
()
+83
11
(멋져., , , )



: ▶카게야마 사토루의 턴



: 라운드 종료. 자발적 탈락 하실 분 계신가요?

: 마지막으로 남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전과 4가지 중에서 선택해 주세요.


PC8:니보시 나나츠: (트럭의 핸드아웃을... 뺏고싶습니다...)
〓메인 페이즈〓
【1사이클】
▶PC1:카게야마 사토루의 장면
(전원 등장입니다.)
골목 구석에 오래된 쓰레기통이 있다. 긴 시간 놓여있었던 건지 그것은 엉망이다. 파손된 쓰레기통 뚜껑에 무언가가 걸려있다. 잘 보니, 부적이 아닌가. 쓰여있는 문자는 모르겠으나, 보고 있으면 안심된다. 버리기도 좀 그러니까, 가지고 갈까……. [장면 플레이어는 「부적」을 1개 획득한다.]



: PC들은 서로의 얼굴을 둘러봅니다.







PC4:쿠로엔 류: (힐끗 얼굴 둘러보다 고민)





PC4:쿠로엔 류: 제 4의 눈이라도 갖고 있는 것 마냥... 골목 말고 다른 곳이 있나?


PC4:쿠로엔 류: 숨막혀 죽겠군...! 다들 통성명이든 뭐든 해 보란 말야! (급기야)









PC4:쿠로엔 류: 이름이... 죽... 아니, 우리 엄마가 놀리는 거 아니랬어!(갑자기 도덕적)




PC4:쿠로엔 류: 이, 이 몸은... 어... 흑... 흑염룡의 쿠로엔 류다!(컨셉충)





PC4:쿠로엔 류: 머, 멋있지??! (기뻐함;) 헉.. 아냐. 조, 좋아하는 거 아니다! 진짜야!







PC4:쿠로엔 류: (다들 수상한데;) 다들 수상한데;







PC4:쿠로엔 류: 그런데 저 트럭에... 누가 탔으면 위험한 거 아닌...아닌가?!!



PC4:쿠로엔 류: (뭐야 여기 전부 나보다 나이 많잖아)(당황)


(다쳤으면 어떡하지) (안절부절)


PC4:쿠로엔 류: 지지지... 지나가던 심연의 용입니다.... ...???

PC4:쿠로엔 류: 다행...다행인가? (심각해짐..)



PC4:쿠로엔 류: 용의자가 이렇게 많은데 나는 학생이니까 안 걸릴..이 아니라... 나, 나는 용족이라 괜찮아! (아무말)




PC4:쿠로엔 류: (니보시 힐끔...)(주머니에 손 넣은 채로 피함)






PC1:카게야마 사토루 ROLL 추적

10
목표치: 5


PC4:쿠로엔 류: 그... 그 자?


PC1:카게야마 사토루 ROLL 혼돈

5
목표치: 6
: 카게야마는 상당히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 모양이다.

역시~ 이 골목에 오래 있으면 안될 거 같아요~... (느릿느릿 모두가 있는 곳으로 돌아온다)(장면 종료하겠습니다!)



: ▶PC3:쿠로다 쿠로미의 장면
골목 가장자리에 주저앉아, 잠시 휴식을 취한다. 짧은 안식의 때, 주위가 고요하니 으스스하기는 해도, 어딘지 안심되는 듯한 기분도 든다. 그러고보니, 무언가 가지고 있지 않았던가. 살짝 주머니를 뒤적여 보자. [장면 플레이어는 「진통제」를 1개 획득한다.]
PC4:쿠로엔 류: 여... 역시 이 골목엔 심연에서 기어올라온 무언가가...!


안녕하세요~ 쿠로다예요~ 쿠로미예요~


진통제도 얻었구~ 가볼까요~



PC4:쿠로엔 류: (띠용한 눈으로 사람들 봄)





PC4:쿠로엔 류: (전부 다 수상한 사람;)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생물학

11
목표치: 5




: ▶쿠로엔 류의 장면
무언가가 시야 끝을 스쳐간다. 돌아보나, 그곳에는 아무도 없다…… 다시 앞을 보려고 하면, 또 시야 끝에 무언가가……! 엉겁결에 손으로 쫓아내려 하니, 무언가를 잡았다. 그것은, 놀랍게도 고구마 스틱. 이곳에 오기 전까지, 계속 머리카락에 고구마 스틱이 붙어 있던 것일까. 부끄럽다! 그래도, 예리하게 뾰족해진 고구마 스틱은 어딘가에 쓸 수 있을지도. [장면 플레이어는 「무기」를 1개 획득한다.]


(맛있겠다,,(

PC4:쿠로엔 류: (당황스럽게 챙겨넣음;;;)

: 고구마 스틱은 무척이나 뾰족하다.
PC4:쿠로엔 류: 이, 이게 왜... 붙어있는 거야... (질색)



PC4:쿠로엔 류: 뭐... 뭐야? 고구마스틱 죽? (쇼코 봄;)



PC4:쿠로엔 류: 흐, 흑염룡은... 심연 깊은 곳에서 기다리고 있어! (급기야)

PC4:쿠로엔 류: (핸드아웃 조사해도 돼요?(???)


(핸드아웃을 조각조각까지 분해해보자...)

PC4:쿠로엔 류:
PC4:쿠로엔 류 ROLL 분해

10
목표치: 5

PC4:쿠로엔 류: 흑염룡은 그 뭐냐...내 안에 잠들어 있고 깨어나려면 아직... (당황;)

PC4:쿠로엔 류: 흐, 흑염소라니! 전혀 다르거든!(태클)
(오잉?)

: 쿠로엔은 어쩐지 핸드아웃이란 무엇인지 깨달은 듯한 기분이 든다.


PC4:쿠로엔 류: ...! 변신할 줄... 알아? (눈 반짝..)(하며 장면 종료합니다.)


: ▶니보시 나나츠의 장면
무언가가 시야 끝을 스쳐간다. 돌아보나, 그곳에는 아무도 없다…… 다시 앞을 보려고 하면, 또 시야 끝에 무언가가……! 엉겁결에 손으로 쫓아내려 하니, 무언가를 잡았다. 그것은, 놀랍게도 고구마 스틱. 이곳에 오기 전까지, 계속 머리카락에 고구마 스틱이 붙어 있던 것일까. 부끄럽다! 그래도, 예리하게 뾰족해진 고구마 스틱은 어딘가에 쓸 수 있을지도. [장면 플레이어는 「무기」를 1개 획득한다.]

(또 고구마)


PC4:쿠로엔 류: 내... 내 동료로 삼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PC4:쿠로엔 류: (고구마스틱 대체 뭐지...)

(니보시한테 한대만 맞아도 훅간다 이제...)

PC4:쿠로엔 류: (덜덜;)


쓸만해 보이네... 그거...


배채우는데 쓰나?



PC4:쿠로엔 류: 멸치.,.,? 멸치 뼈...?


PC4:쿠로엔 류: 찌... 찔러봤어...? 바다에서 온 용사야..? (덜덜)






그렇다면... 내 적수가 될지도 모르는 존재..! (말은 그렇게 해도 정면으로 덤비긴 무서우니 뒤로 숨음;)



(트럭이랑... 감정 맺어볼래요......)
PC4:쿠로엔 류: (위협적 표정;)
: 몰골이 초췌해져 있다.


rolling 2d6
(+)
3
3
6
1 | 공감(+) / 불신(-) |
2 | 우정(+) / 분노(-) |
3 | 애정(+) / 질투(-) |
4 | 충성(+) / 모멸(-) |
5 | 동경(+) / 열등감(-) |
6 | 광신(+) / 살의(-) |

rolling 1d6
()
4
4

rolling 1d6
()
3
3



(죽지는 않았나 보다.)




: ▶오오쿠로 케이의 장면
무언가가 부족하다. 골목을 달리는 당신이지만, 자신이 어딘가 불완전한 듯한, 그런 감각을 느끼고 있다. 이곳, 이 상황에서 반드시 필요한 물건…… 그렇지! 식빵이다! 그리 떠올린 순간, 당신은 식빵을 입에 물고 있었다. 마치 인과가 수정된 듯한 현상. 이 골목은 대체 어떻게 되어 있는 걸까……. [장면 플레이어는 「프라이즈:식빵」을 획득한다.]






PC4:쿠로엔 류: (좋겟다...)



: 이 골목에서 빠져나가기는 해야할 텐데, 어디로 가야할지 좀체 감이 잡히지 않는다.

다들 말을 안하길래 그냥 한 번 말해봤어요~

PC4:쿠로엔 류: 흐... 흑염룡이다!! (갑자기 당당)



PC10:오오쿠로 케이 ROLL 촉감

8
목표치: 5
PC10는 <혼돈>으로 공포판정


PC10:오오쿠로 케이 ROLL 혼돈

8
목표치: 8

PC4:쿠로엔 류: (띠용)

: 오오쿠로는 침착하게 상황을 정리해 보자..






큼큼
음...(생각중)(생각포기)(장면 종료합니다!)
PC4:쿠로엔 류: (감죽...)(상상했다가 질색)
: ▶이케멘 타로의 장면

: (마스터 장면)

정체를 드러내시지, 녀석! (외치며 니보시를 가리킨다.)

PC4:쿠로엔 류: ??




: 이케멘이 PC 전원을 대상으로 전투를 겁니다.


PC4:쿠로엔 류: 그 자가 뭔데..?

: 전투 개시 전 PC 전원은 플롯. 1~6 중에 원하시는 속도를 귓속말로 보내주세요.


(From PC4:쿠로엔 류): 6


PC4:쿠로엔 류: 이, 이상한 사람... 아니 이상한, 마계의 권속이 틀림없다! (아무말)






PC4:쿠로엔 류: 마, 마개??! 마족들의 세계 말야! (쒸이익)

: 트럭이 그대로 그 자리에 넘어져 있었다...
: (핸드아웃 교체중...)
PC4:쿠로엔 류: 병따개라니, 그 멋있는 걸! (뒷목)
: 아... 트럭은 핸드아웃이 없기에 교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버팅 데미지로 서로 -2, 두명 모두 탈락.
PC4:쿠로엔 류: (튕겨나감)

: 니보시, 예비 핸드아웃 사용하시나요?


: 바라신다면 그렇게 해도 됩니다.

: 「니보시와 이케멘은 자신의 안에서 무언가가 변화한 듯한, 소중한 것을 잃은 듯한 감각이 들었다」
(버팅 데미지로 2명 탈락)


【1라운드】
▶오오쿠로 케이의 턴






: ▶쿠로다 쿠로미의 턴

무슨 일인진 모르겠지만~ 쿠로다예요~ 쿠로미예요~





PC4:쿠로엔 류: 이... 인사가 취미인가보지... (아님)




PC3:쿠로다 쿠로미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4
5
9





: ▶카게야마 사토루의 턴


나는 뭐, 이기고 싶은 마음은 없으니까~? (상황을 봅니다)(턴 종료)
: 1라운드 종료.. 자발적 탈락 하실 분 계신가요?




: 카게야마 탈락, 2라운드로 넘어갑니다.

: ▶오오쿠로 케이의 턴




PC10:오오쿠로 케이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분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 (회피 굴려주세요.)

(죄송합니다)
: 분해서 분해로 공격...

rolling 2d6
(+)
1
5
6
: 피하지 못했다.

: 쿠로다에게 3점의 데미지.
: 승자가 된 오오쿠로는 전과를 선택해 주세요.

(PC에게 핸드아웃을 갈취당하고 있는 NPC들...)
【2사이클】
▶카게야마 사토루의 장면
어느 PC와 함께 등장하시겠나요?

: 좁은 골목을 걷던 도중, 벽에 손이 걸려 조금 까져 버렸다. 가방을 뒤지니, 반창고가 나온다. 이건, 어딘가에 사용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무엇이 있을지 모를 이 골목이다. 충분히 조심해서 나아가야지. [장면 플레이어는 「진통제」를 1개 획득한다.]

반창고를 얻었네요~.... (줍줍)



(그럴 수 있지...)









(To PC8:니보시 나나츠): 트럭은... 자신이 엘프라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To PC8:니보시 나나츠): 가엾게도...







PC1:카게야마 사토루 ROLL 추적

7
목표치: 5
(허허)

(To PC1:카게야마 사토루): 당신은 쿠로다를 TV에서 본 적 있다는 것을 떠올렸다.
<놀람>으로 공포판정.

PC1:카게야마 사토루 ROLL 놀람

10
목표치: 6
(눈 꿈뻑......)
: 광기카드 <분실> 공개해 주세요.
무언가 사실을 깨닫은 카게야마는 놀라서 반창고를 어딘가에 흘렸다.
(진통제 -1)


숙녀의 비밀을 조사하다니........
우후후후후후...........

(To PC3:쿠로다 쿠로미): 사명에 카게야마를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것이 추가됩니다.




: ▶쿠로다 쿠로미의 장면
누구와 함께 등장하시나요?

: 빠직빠직하며 계속 깜박이는 작은 가로등 아래. 그곳은 어두컴컴한 골목 가운데 유일하게 안정되는 장소다. 라고 해도, 가로등 불빛 속에 있으면, 주위의 어둠은 한층 더 어둡게 느껴진다…… 마치, 그 속에서 누군가가 보고 있는 것 같아 문득 눈길을 돌리면, 누군가와 눈이 마주친 듯한, 그런 기분이 든다.

안녕하세요~ 쿠로다예요~ 쿠로미예요~
일단 너덜너덜한 몸을 어떻게든 해야할 것 같다고 생각 중이예요~






PC4:쿠로엔 류: 사, 상태창이라도 보여..? (여긴... 미래의 동료와 적수가 모인 곳인가? 깨달음!)



PC4:쿠로엔 류: 감... 죽...?







PC4:쿠로엔 류: (홍시죽..)(생각 안함)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생물학

9
목표치: 5


: 알게 되었다.

역시 생물학은 굉장해~



이번에도 전원 등장일까요?
PC4:쿠로엔 류: (홀로 등장해서......슬쩍 나나츠의 비밀을 엿보고싶어요(??)
골목을 걸으며 모퉁이를 돌면, 가로등 하나 없는 어두컴컴한 길이 나온다. 좌우에 높은 벽을 사이에 두고 있어서, 어쩐지 감옥같은 인상이다. “이대로 나아가느냐 헤매이느냐”, 하고 누군가가 작게 부른 듯한 기분이 들었다. 하지만, 주위에 사람은 없다…….
PC4:쿠로엔 류: (신경쓰이는 듯 주머니에 손을 넣은 채 뒤로 조금 빠졌다,,,)
(노여움으로 봐도 됩니까?(??))
PC4:쿠로엔 류: (쿠로엔 안의 흑염룡이 꿈틀거리는 이 기분...! 곧 있으면 깨어날 것도 같은데 안 깨어난다!)
PC4:쿠로엔 류 ROLL 노여움

5
목표치: 5

: 흑염룡이 PC10의 비밀을 알려주었다.
사용해주세요.

PC1:카게야마 사토루 ROLL 짐작 (서포트)

8
어빌리티: 추적
목표치: 5
누군가가 정보를 획득했을 때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그 캐릭터가 획득한 정보를 당신도 획득할 수 있다(이 효과는 당신이 장면에 등장하지 않았더라도 사용할 수 있다).
PC4:쿠로엔 류: (헉 쩐다!)
: (공개)

PC4:쿠로엔 류: (장면 종료합니다!)
: ▶니보시 나나츠의 장면
PC4:쿠로엔 류: (머쓱해진 듯 나나츠한테 시선 돌림;)

: 아무것도 없는, 좁은 골목을 걷고 있다. 어딘가에서 까마귀가 울고, 작은 동물이 길의 가장자리를 삭 하며 가로질러 간다. 으스스한 광경이다. 어서 벗어나고 싶지만, 어쩌면 이 길은 아까 지나온 곳이 아닐까……. 아니, 생각해 보면 몇번이나 같은 곳을 걷고 있는 듯한…….




PC4:쿠로엔 류: 탄탈로스의 미궁같은... 골목이라든가! (스스로의 잡지식에 뿌듯해짐;;)




(골목을 냄새로 판정하겟습니다;)

PC8:니보시 나나츠 ROLL 냄새

4
목표치: 5
(?)4


PC8:니보시 나나츠 ROLL 냄새

7
목표치: 5

: 수상한 냄새가 풀풀 풍기는 골목이었다.


PC8:니보시 나나츠 ROLL 혼돈

7
목표치: 6



PC4:쿠로엔 류: 유황 냄새라도... 난다든가... (관심)




PC4:쿠로엔 류: 그... 그런 거 있잖아! 악마들은 막 유황 냄새 같은 걸 풍기고 다닌다니까, 그 뭐냐...여기가 진짜 그런 곳이면... (붕붕;)


: 대체 뭘까... 이 골목...


PC4:쿠로엔 류: 트럭.... (엄청나게 실망한 표정;;;;)

PC4:쿠로엔 류: (띠용)

: 니보시는 가볍게 피할 수 있다. 피하자.







PC4:쿠로엔 류: (부르릉이 아니라??)


(장면 종료할게요./,.)
: ▶오오쿠로 케이의 장면
어느 PC와 함께 등장하시나요?

: 골목 한쪽 구석에서, 작은 음료용 자동 판매기를 발견한다. 상품 절반 정도가 완판되어 있으나, 커피나 탄산음료 등은 아직 조금이나마 남아있는 듯 하다. 하지만, 들어본 적 없는 메이커인 자동판매기고, 판매되고 있는 음료수도 본 적 없는 것들 뿐이다….


: 뽑아볼까?


PC4:쿠로엔 류: (탄산음료....)(힐끔;;;)

: 에도시대 느낌이 나는 상표가 붙은 커피가 나왔다.

PC4:쿠로엔 류: 유통기한... 없어? (의심...)

: 목이 마를 테지... 마시고 싶으면 마셔보자.


: 한모금 마셨을 뿐인데, 퀘퀘한... 형용할 수 없는 신맛이 몰려온다.
(이성치 -1)

으....;
PC4:쿠로엔 류: (멀찍)









PC10:오오쿠로 케이 ROLL 촉감

5
목표치: 5
: 핸드아웃, 그것은.....
PC4:쿠로엔 류: (이케맨 뒷모습 봄.,,)(딴데 봄...)

아..어...죄송해요...



(장면 종료합니다!)

PC4:쿠로엔 류: (좀 더 멀어짐;)
: ▶후쿠자와 쇼코의 장면

(무언가, 잊은 게 있음을 강하게 느끼고 있다.)
(습관처럼 주머니에 손을 넣었다.)
(빼는데, 주머니 속에서...)
(식칼이 나왔다.)
......?




PC4:쿠로엔 류: ???? 뭐, 뭐야?


죽......
죽..... 죽.....
죽여……버리겠어.....
: 후쿠자와 쇼코가 PC 전원을 대상으로 전투를 겁니다.



: 전투 개시 전 PC 전원은 플롯. 1~6 중에 원하시는 속도를 귓속말로 보내주세요.


PC4:쿠로엔 류: 뭐... (위협적인 얼굴로 쇼코를 본다)

(From PC4:쿠로엔 류): 3







: 「쿠로다는 자신의 안에서 무언가가 변화한 듯한, 소중한 것을 잃은 듯한 감각이 들었다」
(시트 확인해 주세요.)

: 또한, 둘 다 전투 탈락


PC4:쿠로엔 류: (멀쩡한 적이 없던 사람)

: 「카게야마와 쿠로엔은 자신의 안에서 무언가가 변화한 듯한, 소중한 것을 잃은 듯한 감각이 들었다」
PC4:쿠로엔 류: (슬픈 얼굴로 튕겨나감,,,)
: 니보시&쿠로다 쇼크로 이성치 -1
카게야마 쇼크로 이성치 -1

【1라운드】
▶트럭의 턴

NPC:트럭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탈것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렇게 잘생겼는데...
(슬픔)

rolling 2d6
(+)
6
6
12



PC4:쿠로엔 류: (멋져!)

: 오오쿠로는 달려오는 트럭을 훌륭하게 피했다.



: ▶후쿠자와 쇼코의 턴





핸드아웃을 내놔.......
NPC:후쿠자와 쇼코 ROLL 기본 공격 (공격)

11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1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3
6
9


PC4:쿠로엔 류: (띠용!)




PC10:오오쿠로 케이 ROLL 파괴

7
목표치: 8
(무기무기무기)
PC10:오오쿠로 케이 ROLL 파괴

9
목표치: 8

이런......
: ▶오오쿠로 케이의 턴


PC10:오오쿠로 케이 ROLL 기본 공격 (공격)

11
어빌리티: 분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분해서 분해성공)

rolling 2d6
(+)
3
6
9
(피하지 못했다.)
(데미지 2점을 입고 전투에서 탈락.)
【2라운드】



PC4:쿠로엔 류: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트럭 의문의 1패)
: ▶후쿠자와 쇼코의 턴



너..... 많잖니.....? 핸드아웃.....
하나만 주면..... 되는데.....


NPC:후쿠자와 쇼코 ROLL 기본 공격 (공격)

12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 강한 의지를 보이며 쇼코가 달려든다.

rolling 2d6
(+)
1
2
3

: (못 피함...)


rolling 1d6
()
4
4


EG (GM): 오오쿠로에게 합계 7점의 데미지.


PC4:쿠로엔 류: (케이 토닥,,,)



확인하신 다음 질문사항 있으시면 귓속말 부탁드립니다.
〓클라이맥스 페이즈〓
(서술 도중 중간중간에 자유롭게 RP하셔도 됩니다.)
골목 전체를 감싸는 분위기가 일변합니다.
어디선가 수많은 사람이 보고 있는 듯한, 꺼림칙한 시선이 느껴집니다.


: 보면, 어두침침한 골목 깊은 곳에서 수많은 인간이 이쪽을 보며 천천히 걸어오고 있습니다.
PC4:쿠로엔 류: 아.. 악마? 뭐야? (혼란)

: 그 인수는 수십명 있다고 생각되며,
그 인수는 수십명 있다고 생각되며, 모두 공허한 표정으로 양손을 힘없이 앞으로 내밀고 있습니다.

핸드아웃이 없는 인간A~C: 「핸드아웃……핸드아웃을……내놔라……」(작은 목소리로 중얼거리며 다가온다.)

: 아무래도, 이 골목에서 핸드아웃을 빼앗겨 나오지 못하게 된 인간의 말로인 듯 보입니다.
그들의 목적은 PC들이 가진 핸드아웃을 빼앗는 것이겠죠.
PC4:쿠로엔 류: (소름)




: 그리고 수많은 인간이 다가오는 와중, 골목 전체가 섬뜩하게 꿈틀거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감지합니다. 이 골목은 웃고 있다……!

: 어떻게 웃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경악하는 PC들을 보며 웃고 있습니다.


PC4:쿠로엔 류: (소름)
: 골목은 「너희도 이 연중처럼 되는 거다. 자, 핸드아웃을 내놔」라는 말만 하며 꿈틀거립니다.

PC4:쿠로엔 류: (?왜 같은말 두번햇지 소오름)
골목: 자, 핸드아웃을.

핸드아웃이 없는 인간A~C: 내놓도록.....
: 이대로는, PC들도 같은 말로를 걷게 되어 버리겠죠. 싸우지 않으면……!
클라이맥스 전투에 들어가겠습니다.
[전투 참가자: PC 전원, 골목, NPC 3인, 핸드아웃이 없는 인간x3]

: 전투 개시 전 PC 전원은 플롯.



(From PC4:쿠로엔 류): 6

핸드아웃이 없는 인간A~C: =
rolling 3d6
(++)
5
3
4
12

rolling 1d6
()
2
2

rolling 1d6
()
3
3

rolling 1d6
()
3
3
골목: =
rolling 1d6
()
3
3



PC4:쿠로엔 류: (호달달달;;;)





핸드아웃이 없는 인간A~C: (A의 HP:1->0, 전투 탈락)
: (오오쿠로의 HP -1)


PC4:쿠로엔 류: (남은 사람들은... 다 저렇게 되는 건가? 소름이 돋아버렸다)
: 속도 3의 쇼코와 B와 이케멘, 골목....
쇼코는 예비핸드아웃을 사용합니다.
속도 2, 버팅 데미지로 서로 HP -2
니보시도 예비 핸드아웃을 사용합니다.


: 아니... 트럭은 핸드아웃이 없네요. 교체 없습니다.

【1라운드】
▶쿠로엔 류의 턴
PC4:쿠로엔 류: 기, 기분 나빠. (일단 고통으로 뚜까팹니다(??)
: 대상은 누구인가요?
PC4:쿠로엔 류: (저..속도 4에 있는...저 친구를..)
PC4:쿠로엔 류:
PC4:쿠로엔 류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고통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핸드아웃이 없는 인간A~C: =
rolling 2d6
(+)
1
5
6
(핸드아웃을 외치며 쓰러진다.)
골목: (골목 전체에 웃음 소리가 울려퍼진다.)
PC4:쿠로엔 류: (소름 쫙끼침;)

: ▶오오쿠로의 턴


PC10:오오쿠로 케이 ROLL 기본 공격 (공격)

6
어빌리티: 분해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4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PC4:쿠로엔 류: (((굉장해)))

골목: =
rolling 2d6
(+)
2
6
8


골목: (그리 쉽게 분해되지 않을 자신이라는 듯 꿈틀거린다.)

골목: (실패한 오오쿠로의 모습이 우습다는 듯 다시 웃었다.)
PC4:쿠로엔 류: (골목주제에 민첩하지 말란말야)
: ▶골목의 턴
골목: 어디, 핸드아웃을 내놓아 주실까.
(오오쿠로를 공격. 속도가 가장 높아서... 죄송합니다...)

골목:
골목 ROLL 트릭 (공격)

3
어빌리티: 웃음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PC4:쿠로엔 류: (안도)


골목: (헛웃음)
: ▶후쿠자와 쇼코의 턴




NPC:후쿠자와 쇼코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rolling 2d6
(+)
5
3
8

NPC:후쿠자와 쇼코 ROLL 연격 (서포트)

8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당신이 공격했을 때, 공격 목표가 회피 판정에 성공했다면 사용할 수 있다.공격 목표는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한 번 더 회피판정을 해야 한다(자신의 플롯치와 관계없이 이 어빌리티의 지정특기로 판정한다). 이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공격이 명중한다.

NPC:이케멘 타로 ROLL 파괴

8
목표치: 10
마, 말로 하지?





(덜덜 떨며 상황을 본다.)
PC4:쿠로엔 류: (정신적 충격인가)



: ▶니보시 나나츠의 턴




PC4:쿠로엔 류: (기대함;)



그런데, 직접 모습을 드러내 주시다니, 이런 걸 먹잇감이 제발로 다가온다고 하는 거 맞지?


PC4:쿠로엔 류: 적의 적은... 아군이라고 했어! 저, 적수지만, 화이팅! (아무말)



PC8:니보시 나나츠 ROLL 무술 (공격)

8
어빌리티: 구타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점의 대미지.
이때 무기 1개를 소지할 때마다 대미지를 2점씩 증가시킬 수 있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점의 대미지.
이때 무기 1개를 소지할 때마다 대미지를 2점씩 증가시킬 수 있다.


rolling 1d6+8
()
+83
11

: 골목에게 11의 데미지. 골목의 체력 14->3.

골목: (골목이 괴로워하며 크게 요동친다.)
PC4:쿠로엔 류: (멋잇어;)

골목: 무, 무슨 짓을 한 거냐....!

: ▶카게야마 사토루의 턴


골목: (침착을 되찾으려 하며) 내 유흥은 계속되어야 할 터인데.

PC1:카게야마 사토루 ROLL 기본 공격 (공격)

7
어빌리티: 역사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골목: =
rolling 2d6
(+)
2
5
7

골목: (회피 성공)


(그러고보니까...
골목: 여기가 오늘부터 너희의 집이다.


골목: 싫으냐?

골목: 핸드아웃을 빼앗을 뿐이지.
: 오오쿠로는 갑자기 피를 원하게 된다...


: 나머지 3인은 폭력 분야에서...
니보시는 소각, 사토루와 쿠로다는 매장으로 공포판정.

PC1:카게야마 사토루 ROLL 매장

6
목표치: 12


PC8:니보시 나나츠 ROLL 소각

10
목표치: 10
(........?)

: ▶쿠로다의 턴

PC3:쿠로다 쿠로미 ROLL 매장

6
목표치: 9

골목: 골목은 훌륭한 은신처라고 생각한다. 고로 순순히 투항하시지?

(쿠로미는 골목을 공격한다!)

PC3:쿠로다 쿠로미 ROLL 기본 공격 (공격)

12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골목: =
rolling 2d6
(+)
6
4
10




골목: =
rolling 2d6
(+)
1
2
3


골목: (방심하며 웃다가 맞는다.)

rolling 2d6
(+)
2
2
4

: 골목의 HP0. 전투 종료.
〓에필로그 페이즈〓
여러분은 골목을 쓰러트렸습니다.
그와 동시에, 시야가 트이며 제대로 된 길이 보입니다.


골목: (멀리서 소리가 들려온다.)
(들려오다가 이내 멎는다.)

(막타먹음)


: 캐릭터의 설정은 최종 시점에 가지고 있는 핸드아웃을 따릅니다.
이제 저마다 본래 가려던 목적지로 갈 수 있을 것 같다.

: 핸드아웃이 없는 PC1는 그저 어디에나 있는 극히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 개인 에필로그 순서대로 진행하겠습니다...
▶개인 에필로그 - PC⑩의 핸드아웃을 가진 PC
역시 당신이 가진 괴이 헌터로서의 감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골목 그 자체가 괴이였고, 이번에도 한 건 했네요.
이제 다음 목적지로 떠나도록 합시다.
다음엔 또 어떤 괴이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개인 에필로그 - 트럭의 핸드아웃을 가진 PC
당신은 어쩐지, 용사를 찾아야만 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용사를 찾기 전까지는, 이세계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하지만 뭐.... 사명이니까 찾는게 낫겠지....)
(쿠로미의 용사 찾기 여행은 이제 시작된다....)
: ▶개인 에필로그 - 이케멘의 핸드아웃을 가진 PC
당신은 집으로 돌아가려 했으나, 집이 기억나지 않습니다. 자신에게 집이 있었던가?
자신은 인간이었던가?
영문도 모른 채, 이 근처를 헤매게 됩니다.
만약 가족이나 지인에게 발견된다면...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도.

: ▶개인 에필로그 - PC1
이세계로 전생하는 게 자신의 꿈이었다는 사실을 까맣게 잊고,
당신은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오늘도 밥이 맛있습니다.

: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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