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 페이즈〓
●버스 정거장에서
(마스터 장면, PC 전원 등장)
로쿠분기(六分儀)산의 산속 정거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여러분.
해는 저물기 시작하고 주위에는 조명도 없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버스가 올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To PC1:미타라시 마사야): 「예전에 쓰이던 도로 쪽에 터널이 있었어. 거기를 걸어서 내려가면 빨리 내려갈 수 있지 않을까?」같은 느낌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터널로 가자고 제안해 주세요.

(웃으면서 팔을 휘적거린다)



저는 더 어두워지기 전에 내려가려고요.
저 쪽에 터널이 있어서 내려가면 아마 버스 많이 오는 정거장이 있는 걸로 알거든요.


여기 아무래도 버스 끊긴 것 같다구요.



그래서 터널 아래에 있는 쪽으로 내려갈건데...
혹시 길 모르시면 같이 내려가시려나. 하고.



: 그래도, 버스는 올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미타라시를 따라갈까?

해라도 지면 자야 할텐데...초면에 노숙은 좀.



흐은....



: 미타라시의 제안에 따라 전원은 터널로 향한다.
(터널 입구까지 걸어가며 서로 자기소개를 나눕시다.)






그렇게 본격적으로 산타려고 온 건 아니지만~


그쪽도 등산인가요?
(미타라시 봄)


용기 있는 건 좋은 거죠.
저는 겁이 많은 편이긴 하지만...
간만에 산행이라고 버스시간표를 놓쳤나봐요.
한대 정도는 남아 있을 줄 알았는데.



아. 미타라시 마사야입니다. 요 밑에 인세인대학교 대학원생이에요.






: 두사람은?



등산객 A씨 인걸로.
(스나가와 봄)
: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며 걷다보니,

(객!!)
: 이윽고 눈앞에 어둑어둑한 터널 입구가 모습을 드러내며,
으스스함을 느끼면서도, 모두 그 안으로 들어간다.

분위기...
갑자기 돌아가고 싶어지네요 이거.
: [핸드아웃「터널」,「벽의 낙서」,「도로」 공개]

〓메인 페이즈〓
【 1사이클 】
장면 플레이어 : PC1-미타라시 마사야
등장인물 : 전원
갑자기 휴대전화가 울린다. 통화권 밖일 텐데……. 도대체 누가 건 전화일까?

이 산에서 별 일이네요.



: 미타라시의 휴대전화다.

(받아봅니다)


여보세요~
: 너머에서 알 수 없는 소리가 들려온다. 영어……인가?

영어 하실 수 있는 분?
: 그런 것 같지만, 자세히 들어보니
영어조차 아니다.




외계어요...? 외계어 하실 수 있는 분?




: 미타라시가 독일어로 말을 걸자, 조용해졌다.


: 그러더니 뚝 끊겼다.



그런가보네요.


A씨가 받아봤으면 좋았을 걸.
다음에 울리면 A씨가 받아보시죠.
(스마트폰 흔듬)



이럴 땐 이거죠!
(목걸이 벗어서 흔듬)
(수정이 달려 있다.)

(갸웃)

점이라도 쳐볼까 하구요.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다우징 (서포트)

4
어빌리티: 지저
목표치: 6
드라마 장면에서 사용 가능. 지정특기 판정에 성공하면 1D6을 굴린다. 그 눈이 1이라면 진통제, 2~3이라면 무기, 4~5라면 부적을 하나 획득한다. 주사위 눈이 6이라면 그 시나리오에 등장할 괴이 에너미가 등장한다. 이때 이 어빌리티의 사용자는 괴이 분야에서 무작위로 특기 하나를 선택하여 공포판정을 한다. 그 공포판정에 성공하면 해당 괴이의 【거처】를 획득한다.

: 해가 지기 전에 여기서 나가는 건 무리인가 보다...

어째서?
그렇게 터널이 길어보이진 않았는데.

아무튼 걸어가봐요!
: 어두컴컴한 터널은 끝이 보이지 않는다.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육감

9
목표치: 5
: 확산정보.
형광등이 깜빡거리고 있다.
아직 갈 길이 먼지 출구는 보이지 않는다.
터널 바깥의 소리도 들리지 않고, 그저 어딘가에서
물방울이 똑똑 떨어지는 소리만이 들린다.
마치 저승길 입구같다.
: 핸드아웃 「물방울 소리」,「비상전화」가 공개.

이거...
진짜 긴 가본데요...;;

오늘 안에 돌아갈 수 있으려나?


힘내서 내려가보죠!








영화 속 피해자가 되는 건 사양인데..;;



장면 플레이어:PC2-스나가와 쇼엔
등장인물 : 전원
어딘가에서 어린애가 웃는 소리가 들려온다. 터널 안인데……?

(눈 꿈뻑함)
(들어봐도 될까요?)



: 어디선가 들려오고 있지만, 위치는 특정할 수 없다.


이것도 전형적인 공포 패턴아닌가요




여고생이 등산 취미라니 가련한가...?






(이사람은 가련보다 건장함)




PC2:스나가와 쇼엔 ROLL 추적

6
목표치: 5
: 확산정보.
벽에는 하얀 문자로 「뒤를 돌아보지 마」라고 적혀 있다.
이 문자를 보고 나니 등 뒤에서 누군가의 숨결과 짐승 누린내 같은 냄새가 느껴지기 시작한다.
핸드아웃 「배후의 기척」이 공개.


: (전원 쇼크로 이성치 -1)


'뒤를 돌아보지마' 라고 적혀있네요





왜 그런 낙서를 해둔 걸까.
악취미적이게.;


: 다음 장면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배후의 기척을 조사하는 것으로 취급)

장면 플레이어 : PC3-쿠로다 쿠로미
등장인물 : 전원
누구지? 계속 시선이 느껴진다. 주위를 봐도 그저 어둠이 있을 뿐인데…….





제 취향이 아닌데요.


: 전등이 불길하게 깜박이고 있다.



왜 이런 데 전화가 있는 거지?



(만져보자)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촉감

3
목표치: 5
(왜죠)

: 만지기만 해서는 아무것도 알 수 없었다.

: 받아봐야 했나보다.

: 전화는 계속 울리고 있지만, 쿠로다는 비상전화로부터 떨어졌다.


실제 전화가 온 게 아니라 뭔가 이상한 수맥이 흐르고 있는 지도 모르겠네요.
(목걸이 빙글빙글 흔듬)

혹시 전화 귀신? (막뱉음)

무섭다구요 진짜


(박수쳐줌)

: 터널에는 과연 어떤 존재가 도사리고 있을까, 여러분은 얼핏 짐작이 가는 듯 하기도 하다.

기분 나빠~

터널입니다~
쿠로터널이라고 부르기로 하죠!
(악의 없는 웃음)



▶기척
당신들은 터널 내부를 걷고 있는데,
주위에서 기분 나쁜 시선이 느껴지고, 어디선가 이야기 소리가 들려오는 기분이 든다.
[핸드아웃「기분 나쁜 시선」공개]
【2사이클】
장면 플레이어 : PC1-미타라시 마사야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전원 or 혼자 or 누군가와 함께)

: 어두운 길을 홀로 걷고 있다. 등 뒤에서 기분 나쁜 소리가 다가오는 것 같은데…….

(다우징 다시 써봅시다!)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지저

7
목표치: 6

rolling 1d6
()
5
5
: 미타라시의 목걸이가 무언가를 찾은 듯 반응했고,
그곳으로 가니...
부적이 한 장 떨어져 있었다

왜 이런데 부적이...있지...
(부적 주워넣음)
(주워 넣으면서 도로를 조사해보겠습니다!)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육감

9
목표치: 5
(바닥 살펴봄)
: 미타라시는 자신의 감이 가리키는대로 바닥을 살펴보았다.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놀람

9
목표치: 5
: <놀람>으로 공포판정.

뭐 뭐야!
(손 후려침)
: 후려치자 사라진다.

(수첩도 살펴봅니다)
: 수첩을 주웠다. 프라이즈:수첩 획득.

아까...그 ...
손친구의 수첩이려나아...
(고개를 절레 절레 저으며 다시 일행에게 돌아갔습니다. 장면종료)
장면 플레이어 : PC2-스나가와 쇼엔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전원 or 혼자 or 누군가와 함께)

(전원 등장하겠습니다
: 갑자기 졸음이 닥쳐온다. 멍하니 있으려니 시선 끝자락에 뭔가 그림자가 보인 것 같은 기분이 든다…….



(부스럭)







: 남은 조사항목: 비상전화, 배후의 기척, 기분 나쁜 시선, PC1~3

앗, 찾았다.
(배터리 발굴)

배터리...그러고보니 여분 없는데.
내려갈 때까지 버텨주려나.



(수첩 나도 볼래..)



뭐 별 내용은 없어요.
싸구려 소설 플롯 같은데 여기다가 가방을 숨겨야 겠다던가.
가방이라니 이런데 숨겨봤자 다 썩지 않나?
(고개 갸우뚱)










: 없는 것 같다.

(나만없어...)

: 터널 어딘가에 가방이 있을 것이다.



(으...)
(물방울 소리를 들어볼까? 뭐하지맨)

(소리로...)

PC2:스나가와 쇼엔 ROLL 소리

9
목표치: 5
쇼크로 이성치 -1, <죽음>으로 공포판정.

PC2:스나가와 쇼엔 ROLL 죽음

4
목표치: 9





물방울은 맞지 않는게 좋겠네요;;
물이 아니라 피인데.

착각 아니에요?
왜 피...???

엩



역시 들어오는게 아니었나.
(To PC2:스나가와 쇼엔): 참고로 천장의 남자에 대한 내용까지 말씀하시면 간접적 범위를 넘습니다..


장면 플레이어 : PC3-쿠로다 쿠로미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전원 or 혼자 or 누군가와 함께)

: 날카로운 울음소리가 울려 퍼진다. 고양이나 어린애가 울고 있는 걸까? 아니면……?

: 이내 잠잠해졌다.

(갸웃거리다가 가방 속에 든 잡동사니 정리가 끝났는지 쓰레기와 필요없는 무언가 등등을 구석 자리에 버린다.)
(To PC3:쿠로다 쿠로미): GM 다이스(슬래시gr 2d6)로 굴려주세요.
쿠로다는 가방을 비워낸다.

(To GM) rolling 2d6
(+)
1
1
2
(To PC3:쿠로다 쿠로미): 머리는 버리지 못했습니다.

: 이제 무엇을 할까?
(저는 너무 두려워...)

판정해 주세요.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촉감

6
목표치: 5
: 쿠로다는 수화기를 들었다.
쇼크로 이성치 -1, 원한으로 공포판정.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원한

4
목표치: 8
: 광기카드 +1


: 비상전화 소리가 그치니 터널이 조용해졌다.

: 2사이클 종료.
●머리카락
계속해서 터널 안쪽으로 들어가면, 걸을 때마다 점점 답답해 지는 것이 느껴진다.
이윽고 무언가가 휘감긴 것처럼 발걸음이 무거워진다.
아니……. 아니다.
: 정말로 무언가가 발을 옭아맸다.
내려다보니 여성의 긴 머리카락이 잔뜩 엉켜 있다.
PC 전원은 《포박》으로 공포판정.

PC2:스나가와 쇼엔 ROLL 포박

6
목표치: 9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포박

6
목표치: 11

PC3:쿠로다 쿠로미 ROLL 포박

7
목표치: 7


PC2:스나가와 쇼엔 ROLL 포박

12
목표치: 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머리카락이 기분나쁘게 얽혀선 떨어지지 않는다.

머리카락? 가발인가?
(질색인 얼굴)





(억울하다는 얼굴)
(훌쩍)
: 두사람에게 얽혀있던 머리카락은 그새 풀렸다.




연기 아닌 것 같은데!


으!
: 그제서야 미타라시도 머리카락을 떨쳐냈다.
【3사이클】
장면 플레이어 : PC1-미타라시 마사야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전원 or 혼자 or 누군가와 함께)

: 날카로운 울음소리가 울려 퍼진다. 고양이나 어린애가 울고 있는 걸까? 아니면……?
머리카락이 질질 끌려온다.

소리를 내는 건 아니겠지...
(머리카락 위에서 다우징을 써보겠습니다!)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지저

6
목표치: 6

rolling 1d6
()
3
3
: 머리카락 사이에서 머리핀이 나왔다. 날카로워서 무기로 쓸 수 있을 것 같다.
무기+1

(혼자 남은 김에 기분 나쁜 시선을 조사해 보겠습니다!)
박쥐라도 있나...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육감

3
목표치: 5
: 오늘따라 감이 영 아닌가 보다...

(일행에게 돌아갑니당 장면종료)
(머리핀 흔들며 돌아감)
장면 플레이어 : PC2-스나가와 쇼엔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전원 or 혼자 or 누군가와 함께)

: 어두운 통로 너머에서 뭔가가 굴러온다. 경계해 봤지만, 그냥 공이다. 하지만 도대체 누가 이걸 던졌을까……?

(공이 굴러온 쪽을 봐도 되나여?)
: 특별한 건 없습니다. 그저 공이 굴러왔을 뿐.

: 당신이 공을 줍지 않았기에 공은 앞으로 계속 굴러간다.
어둠 속으로 사라져 버린다.

(사라진 공 봄...)
: 여러모로 막막할 것이다. 핏방울 떨어지는 소리는 계속 들려오고, 끝이 어딘지는 당쵀 알 수가 없고.


(어디서 자꾸 쳐다봐;)

PC2:스나가와 쇼엔 ROLL 추적

6
목표치: 5

: 추적하듯 날카롭게 시선 방향으로 눈을 돌렸다.


장면 플레이어 : PC3-쿠로다 쿠로미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전원 or 혼자 or 누군가와 함께)

: 깜빡이는 조명 아래에 기분 나쁜 뭔가가 서 있는 것처럼 보였다. 눈의 착각인가……?
(장면표가 무서워요 이지님)

(눈 비비고 다시 봄)
: 사람 형상의 무언가가 서 있다.

(To PC3:쿠로다 쿠로미): 머리를 버리는 판정을 하시려면 아까와 마찬가지로 GM 다이스로 굴려주세요.

: 뒤적뒤적...
(도라에몽 가방인가!)
: 가방에 잡동사니가 너무 많다.

(To GM) rolling 2d6
(+)
1
1
2
(To PC3:쿠로다 쿠로미): 아니.....? 이건 아니다... 광기 2장 받으시는 대신 판정 성공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머리를 버렸습니다.
쓸모없는 그것을 버렸다.

rolling 1d5
()
4
4
어둠으로부터의 축복을 공개해 주세요.
: 직감이 당신을 직격한다.
원하는 PC의 비밀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왠지 스나가와씨가 궁금하다)
: 직감이 일했다.
: 그저 주변 인물에 대한 의심이 커질 뿐이다.
(허름)

저희... 실패를 너무 많이 한 것 같은데 한 사이클 더 진행하면 어떨까요?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촉감

9
목표치: 5


쇼크로 이성치 -1, 촉감으로 공포판정.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촉감

9
목표치: 5
: 쿠로미는 무엇을 본 것일까...



(장면 종료)
【4사이클】
장면 플레이어 : PC1-미타라시 마사야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전원 or 혼자 or 누군가와 함께)

: 찰박찰박 발소리가 난다. 그 소리는 터널 안으로 빨려 들어간다…….

쿠로다씨? 안색이 왜 그래요?





어?
저기 사람 있는 것 같지 않아요?


여어~!
(서 있는 사람한테 다가가 봅니다)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영혼

7
목표치: 5
귀신은 아니시져!
(토토토 달려감!)
: 확산정보.
서 있는 인영에게 다가가 본다. 아무래도 남자인 것 같은데…….
다가가서 얼굴을 자세히 보니
피로 물들어 고통스러워하는 표정으로 한 곳을 노려보고 있다.
그곳에는 갈색의 가방이 떨어져 있었다…….
프라이즈 「가죽가방」을 손에 넣는다.

가방...?



(그러고보니까 수첩엔 뭐가 쓰여있지)

엩
(가방 정보 일행에게 공유해도 될까요!)


: 미타라시는 가방 내부를 일행들에게 보여준다.

이성치을(를) 1점 회복합니다.



가방이라더니 왜 피가...?
일단 경찰서에...가져다 주는 게 좋겠죠?




가방 주세요..



(가방 넘겨줌)



rolling 1d2
()
1
1


: 스나가와는 무기를 어딘가에 떨어트렸다.





에이 저 연약해서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지저

6
목표치: 6
이어서 1d6

rolling 1d6
()
3
3



: 미타라시는 무기를 주웠다. 아까 스나가와가 떨어트린 걸지도.

(폴짝!)
(장면 종료합니다~)

장면 플레이어 : PC2-스나가와 쇼엔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전원 or 혼자 or 누군가와 함께)

: 찰박찰박 발소리가 난다. 그 소리는 터널 안으로 빨려 들어간다…….

이게 끝에 다다른 증거면 좋을텐데

(To PC2:스나가와 쇼엔): 가방도 회수했으니 이제 PC 조사 어떠신가요?



네?

(진짜 궁금함)

누구여?
(기웃거림)


(잠깐...)






PC2:스나가와 쇼엔 ROLL 찌르기

6
목표치: 5

아얏.
: 스나가와는 왠지 모르게 어떠한 사실을 알게 되었다.


(To PC3:쿠로다 쿠로미): 사명에 [스나가와를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것]이 추가됩니다.






아아.
(납득했다는 얼굴)
A씨는 연하취향이었던 것으로!


좋은 나이네.




(정말 아무 생각이 없나보다)





(To PC2:스나가와 쇼엔): 쿠로다의 비밀을 알게 되었으므로 쿠로다의 사명에 스나가와를 행동불능으로 만드는 것이 추가됩니다.





그 즘 되어 보이느데










(고개 갸우뚱 거림)




(정말 아무 생각이 없는 모양이다)


(흠흠거림)


넹?



그럼 아싸들은 다르네여 이런 곳에서도 인연이 생기고...
(빠른 정정!)



힝입니다...



그럼...등산객들은 다르다던가...
등산객...
나도 등산객인데 왜 난 안생기지.
: 터널을 등산하는 등산객...



필요없어요 머리카락!
(휘적거리구 있다)

(좀 귀엽다)

(손 떨쳐내구 툴툴 거리며 앞으로 걸어감)


에..?

(장면마치겠습니다)

장면 플레이어 : PC3-쿠로다 쿠로미
이번 장면에는 누가 등장하나요?
(전원 or 혼자 or 누군가와 함께)

: 찰박찰박 발소리가 난다. 그 소리는 터널 안으로 빨려 들어간다…….



끝인 것 같아서 전 기쁜데




밖도 어두워졌을 즘이고
뭐 해가 졌으면 끝도 어두울테니까요!
(방긋)

(왠지 찜찜)




(생물학으로 배후의 기척을 조사합니다.)
: 굴려주세요.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생물학

4
목표치: 5
(엩)

: 가능하긴 합니다.

(ㅠㅠㅠ)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생물학

12
목표치: 5


룰북을 읽어보니 스페셜치가 낮아지는 거라...
: 쿠로다는 큰 마음 먹고 뒤를 돌아본다.
<확산정보, 장면에 등장한 전원은 쇼크로 이성치 -1>

: 쿠로다는 등 뒤의 기척이 신경 쓰여 뒤를 돌아보고 말았다……

: 거기에는
지면을 기어 다니는, 여자처럼 보이는 무언가가 바싹 다가와 있었다.
시선이 마주친 그것은 씨익 웃으며 덤벼든다.
: 쿠로다만《매장》으로 공포판정.
PC3:쿠로다 쿠로미 ROLL 매장

5
목표치: 9
4장...
한장 공개...
: 이 터널에서 믿을 수 있는 건 아무도 없다. 모두 적이다. (전원에게 1점의 데미지를 주는 RP 부탁드립니다.)
(우리 약간 망해가고 있는 것 같은데여)

: 그리고…「배후의 기척」의 비밀이 공개되었으므로 강제 전투가 있겠습니다.


: ▶기어 다니는 여자

: 「기어 다니는 여자」2체와 전투. 이 전투에는 PC 전원이 참가합니다.



훌쩍 왜그래써여ㅠㅠㅠ

: 전투 개시 전 PC 전원은 플롯.
1~6 중에 원하시는 속도를 귓속말로 보내주세요.
높을수록 먼저 행동할 수 있지만, 그만큼 회피에 패널티를 받습니다.

쿠로다는 착란이라 랜덤 플롯합니다..

rolling 3d6
(++)
2
4
6
12
: 미타라시-에너미 버팅.

당신 누구야!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공포영화에서 나올 것처럼 생겼다.)

【1라운드】
▶PC3:쿠로다 쿠로미의 턴. 어떻게 할까?

(기어다니는 여자를 가방으로 후려칩니다. 기본공격 으아아)

PC3:쿠로다 쿠로미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
rolling 2d6
(+)
1
4
5
(속도 4에 있던 기어다니는 여자가 쿠로다의 가방에 맞고 나가떨어진다.)
: 에너미에게 6점의 데미지.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이내 움직임을 멈추었다. 행동불능.)

: ▶PC2:스나가와 쇼엔의 턴. 어떻게 할까?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남은 한 체는 지면을 이리저리 기어다니고 있다.)


PC2:스나가와 쇼엔 ROLL 무술 (공격)

3
어빌리티: 찌르기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1D6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때 무기 1개를 소비할 때마다 대미지를 2점씩 증가시킬 수 있다.
....




rolling 1d6
()
6
6

rolling 1d6
()
2
2
(망했네요!)
: 기어 다니는 여자의 턴.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스나가와를 향해 머리카락을 뻗는다. 죽음의 기운이 그를 향한다.)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ROLL 기본 공격 (공격)

10
어빌리티: 죽음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




rolling 2d6
(+)
2
2
4


rolling 1d6
()
5
5
저런...

(넘하네_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스나가와가 머리카락에 휘감긴다. 데미지 5점, 전투 탈락.)

: ▶PC1:미타라시 마사야의 턴


(파이팅 포즈)

(일단 목거리로 톡 공격해봅니다)
힝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기본 공격 (공격)

12
어빌리티: 정리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
rolling 2d6
(+)
5
6
11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머리카락이 미타라시의 공격을 막았다.)

【2라운드】
▶PC3:쿠로다 쿠로미의 턴


아이고


PC3:쿠로다 쿠로미 ROLL 기본 공격 (공격)

8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4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에너미:원령: =
rolling 2d6
(+)
3
6
9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ROLL 절단

7
목표치: 7

: 하지만,... 연이은 공격도 피했다.
▶PC1:미타라시 마사야의 턴

(안쓰럽게 보다가 목걸이로 다시 톡 쳐봤다)
(공격 갑니다~)
: (명중판정)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기본 공격 (공격)

2
어빌리티: 정리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6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기본 공격 (공격)

4
어빌리티: 정리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5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한번만 더 쓸까...)
: 미타라시는 저 에너미에게 정말 무슨 감정이라도 있는 걸까?

(아 그래여)
(넹 빠른 포기)


좀 불쌍하잖아요
젊은 나이에 바닥을 기어다니는 게
사무실의 저를 보는 것 같아서...
: ▶에너미의 턴


:
에너미:기어다니는 여자X2 ROLL 강타 (공격)

7
어빌리티: 파괴
목표치: 5
(이번에는 미타라시를 노려본다.)

에엩
회피 굴려주세요.

rolling 2d6
(+)
3
3
6
(폴짝!)

: 다행히 피했다...
2라운드 종료. 자발적 탈락 원하시는 분 계시나요?

(해맑음)

: 도주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친구 뭐가 그렇게 원통한가여
(말 걸어줌)
이름이라도 지어줄까...
에너미:원령: (에너미는 자발적 탈락을 하겠습니다. 두사람을 번갈아 보더니, 다음에는 쓰러진 다른 머리카락 꼴이 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했는지 멀리로 기어간다.)





: 그 자리에는...

: 진통제 하나가 남겨져 있었다.




(밝음)





(약먹여줌)



: 약을 받은 스나가와는 회복되었다.

연약하셔서 어떡하니
제가 가방 들까여?




(그런 불길한 가방을...)
(가방이 좋은 걸까!)

PC2:스나가와 쇼엔: (좀 기분 나쁜데 당하니까)






이런 데 있던 돈이라니 뭔가
수상하다구요


나중에 보상금 나오면
한턱 쏘시기에여



쇠고기로..




요즘 화폐면 얼마나 잘 추적이 되는 데여


할 걸여
클라이맥스로 넘어가겠습니다.
(쎼한디...)
〓클라이맥스 페이즈〓
얼마나 걸었을까, 희미하게 달빛이 보인다.
저만치 보이는 것이 터널의 출구인 듯 하다.



: 가까이 가서 보면, 그 출구는 쇠창살로 막혀있다.

: 단, 쇠창살은 낡아서 힘으로 어떻게든 할 수 있을 것 같다.




: PC들이 쇠창살을 부수려고 하던 그 순간……
당신들의 등 뒤에서 기척이 느껴진다.

...친구?

: 돌아보니, 머리카락이 아닌
원령이 둥둥 떠 있다.
아무래도 터널에 깃든 원령은 PC들을 놓아줄 생각이 없는 모양이다.

: 원령과의 전투에 돌입합니다.


: 전투 개시 전 PC 전원은 플롯. 1~6 중에서 원하시는 속도를 귓속말로 보내주세요.


: =
rolling 1d6
()
3
3
쿠로다는 3에 플롯하게 되겠습니다.

생명력이 1이라도 있으면 전투에 참가하게 됩니다.

: 클라이맥스 룰 공개합니다.
읽어주세요.

(쟤 어떡하지...)
(오지마..)
: 플롯을 공개하겠습니다...

: 미타라시와 부딪힌 스나가와는 터널 벽에 부딪치고는
: 쓰러진다...

A씨이이이!
아아앗
이게 무슨 일이야...
정말 연약한 사람이었구나..;;



그! 그게!
【1라운드】
▶원령의 턴
에너미:원령: (스산한 소리를 내며 쿠로다를 습격한다.)

에너미:원령:
에너미:원령 ROLL 트릭 (공격)

8
어빌리티: 전자기기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rolling 2d6-1
(+)
-16
5
10

에너미:원령: 우…우우…


(강함 인정함)
에너미:원령: (고개를 내젓고 미타라시에게 시선을 돌린다.)

: ▶PC3:쿠로다 쿠로미의 턴

에너미:원령: (노려보기만 한다.)

연상인가요...?
(진지)
잘모르겠는데..

: 몇십, 몇백살... 일지도.

에너미:원령: (나이가 무척 있어 보인다.)

PC3:쿠로다 쿠로미 ROLL 기본 공격 (공격)

3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3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


: 재굴림 부탁드립니다.

PC3:쿠로다 쿠로미 ROLL 기본 공격 (공격)

5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에너미:원령: =
rolling 2d6
(+)
1
3
4
: 쿠로다의 가방이 원령에게 적중한다.

: 원령의 HP 47->42


에너미:원령: (별 이상은 없어 보인다.)
: ▶PC1:미타라시 마사야의 턴
: 그렇죠.. 철창..



...임하소서!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마술

9
목표치: 6

rolling 2d6
(+)
2
1
3
(?)
(무기 되나요)

rolling 2d6
(+)
1
6
7


: 쇠창살에 금이 갔다.

(일제인가)

(원통)


에너미:원령 ROLL 불청객 (서포트)

8
어빌리티: 함정
목표치: 5
「터널」 안에서 전투할 때, 라운드가 종료되는 시점에서 사용 가능. 원하는 만큼 목표를 선택한다. 목표는 《함정》으로 판정해야 하며, 여기에 실패하면 1점의 대미지를 입는다.
: 터널이 울렁거린다. 원령의 의지대로.
두사람은 함정으로 판정해 주세요.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함정

4
목표치: 7
엄마야
여기 이상해...!
나가구 싶어...ㅠㅠㅠㅠ

PC3:쿠로다 쿠로미 ROLL 함정

5
목표치: 11


: 두사람은 넘어졌다.



: (적당한 RP와 함께 미타라시에게 1점 데미지 부탁드리겠습니다.)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절단

7
목표치: 7
: 쿠로다의 상태가 이상하다.

: 하지만 미타라시는 굴하지 않는다.


만난지 3시간도 안되긴 했지만!


【2라운드】

: ▶원령의 턴

에너미:원령: (이번 표적은 미타라시. 빠른 속도로 날아가 달라붙는다. 트릭으로 공격.)
에너미:원령 ROLL 트릭 (공격)

6
어빌리티: 전자기기
목표치: 5
목표 1명을 선택하여 명중판정을 한다. 명중판정이 성공하고 목표가 회피판정에 실패하면 목표에게 2점의 대미지를 입힌다. 이때 목표는 회피판정에 -2의 수정을 적용한다.


rolling 2d6-2
(+)
-25
1
4

(무기 쓸게여)
(난 모르곘다)

rolling 2d6-2
(+)
-25
1
4
: 미타라시에게... 2점의 데미지...


(To PC3:쿠로다 쿠로미): 여기서 쿠로다가 진통제를 써 주면 미타라시는 탈락하지 않습니다. 쓰나요?
(할수있다 창살 브레이크!)
: 원령이 미타라시를 붙잡고 있다.

(To PC3:쿠로다 쿠로미): RP해 주세요.
에너미:원령: (어떻게 할 지 고민하는 몸짓)


: 미타라시가 다시 정신을 차리고, 원령에게서 벗어난다.

: 미타라시의 생명력 1

: ▶PC3:쿠로다 쿠로미의 턴






PC3:쿠로다 쿠로미 ROLL 기본 공격 (공격)

9
어빌리티: 절단
목표치: 5
목표를 1개 선택하고 공격 판정을 시도합니다. 판정이 성공하고 적이 회피에 실패하면 2 점의 피해를 입힙니다.


: 철창이 2점만큼 부서진다.


7점



: ▶PC1:미타라시 마사야의 턴

임하소서...!
(소환 써봅니다!)
(뭐로 굴릴까여)
: 시간으로 굴려주세요.

(어떻게든 살아보자!)



오컬트를 즐기러 온건데!
이게 무슨 일이람...ㅠㅠㅠ
(울먹)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시간

3
목표치: 9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시간

9
목표치: 9

스페셜은 아닙니다.
2d6로 데미지 굴려주세요.

rolling 2d6
(+)
5
3
8
: 쇠창살이 후두둑 부서져 내리며, 입구가 개방된다.


빨리 나가요!


에너미:원령: (원령이 터널을 다시 뒤흔든다.)



두사람은 <함정>으로 판정해 주세요.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함정

12
목표치: 7

PC3:쿠로다 쿠로미 ROLL 함정

7
목표치: 11




(울망)

EG (GM): 원령이 탈락 방해를 합니다.




PC1:미타라시 마사야 ROLL 추적

10
목표치: 7



PC3:쿠로다 쿠로미 ROLL 추적

8
목표치: 8
(크악)

에너미:원령: (두사람을 잡으려 했으나 놓쳤다.)

에너미:원령: (스나가와 앞을 가로막는다.)

(애교부려봄;)
에너미:원령: (통하지 않는다는 듯 천천히, 그를 터널 속으로 끌고 들어간다.)







안에...지금...
(혼돈)
(손을 허부적 거리고 있다)


...내려가서
경찰을 부르는 게 좋겠어요ㅠㅠㅠㅠ


〓에필로그 페이즈〓

: 스나가와 쇼엔은 끝내 터널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
-배드엔드표 사용하겠습니다. 2d6 굴려주세요.

rolling 2d6
(+)
3
5
8
: 8 「다른 새로운 괴사건에 휘말린다. 고생 끝에 그쪽은 어떻게든 무사 해결! 따로 페널티는 없다.」

: 미타라시와 쿠로다는 쇠창살을 부수고 터널에서 빠져나왔다.
: 캄캄한 하늘을 밝혀주는 달과, 로쿠분기 산 입구 표지판이 보인다.
비록 원령이 사는 위험한 곳이었을지라도 지름길이라는 말은 사실이었던 모양이다.


: 지옥으로 가는 지름길…이었던 걸까.
그 어두운 터널에 있다 나온 탓인지, 유난히 환하게 느껴진다.



(흐릿)

: 마침, 산 위에서 버스가 내려온다.
아무리 기다려도 안 오던 버스가, 왜 지금에서야…





네...
(너덜너덜)
(수첩 팔랑 거리다가 떠올린다...혹시 그 가방...그거였나...실환가...)
: 두사람은 터널을 뒤로하며 버스에 탑승하고, 저마다 가야할 장소로 향한다.


2019/1/19 「터널」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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